본문 바로가기
경제,시사

토스 숨은 지원금, 보험금, 환급금 간단 조회 바로가기

 

토스 숨은 지원금, 보험금, 환급금 간단 조회 바로가기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글 중간 중간 도움되실만한 주소, 자료들도 함께 첨부를 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먼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 나의 숨은 '금액' 간단 조회 👉 숨은 정부지원금 간단 조회
👉 숨은 환급금 신청하기 👉 숨은 보험금 환급금 조회 신청

 

 

숨은 나의 '돈' 간단 조회

 

 

 

오늘은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개개인마다 소득조건이나 나이등이 다르다보니 내가 어떤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혜택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 또한 모든 정책이나 정부지원금을 파악하진 않고 있다 보니,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숨은정부지원금을 조회하여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보조금24와 토스에서 찾는 방법 2가지인데요. 개인적으로 봤을 때는 '토스' 에서 보는 것이 더 편리하고 정확하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 먼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 나의숨은 '금액' 간단 조회 👉 숨은 정부지원금 간단 조회
👉 숨은 환급금 신청하기 👉 숨은 보험금 환급금 조회 신청

 

 

스마트폰에 해당 어플이 없다면 어플을 다운 받은 후 본인인증 절차까지 모두 진행하셔야 합니다.

 

실행하면 인증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절차를 진행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오늘 알아보는 지원금찾기 서비스 뿐만 아니라 송금, 주식, 신용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만약 처음 다운 받아보셨다면 관련 서비스들도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 '전체' 메뉴 터치 하여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터치 인증 절차까지 모두 마쳤다면 어플 화면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를 찾아 터치해주세요. 해당 메뉴에서는 토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전체' 메뉴에 들어가 하단으로 내려보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탭을 찾을 수 있으며, 해당 탭을 터치하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3. '내 지원금 확인하기' 다음 화면으로 넘어오면 이미지와 같이 하단에 '내 지원금 확인하기'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메뉴를 터치하는 것으로 나에게 맞는 지원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치하면 자신과 가족구성원을 포함한 소득, 직업, 연령 등 자신의 정보를 선택하는 화면이 차례로 나타나며, 해당하는 정보를 클릭하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4. 지원금 확인 해당하는 정보를 터치하며, 다음 화면으로 넘어왔다면 나에게 해당하는 최대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천하는 지원제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령, 자녀유무 등에 따라 지원정보들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해당 어플을 활용하여 자신이 해당하는 다양한 제도들을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내용 (아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