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아무래도 최근 실정에서 이준석 테마는 시장에 새로이 등장하게 된 것이며 현재 1위 주자로 치고 올라오기도 했으니 근 당분간은 뜨거운 테마주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포스팅을 보시면서 글 중간중간에 광고 배너가 나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소한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이니 만큼,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준석-관련주-주가-전망-국적법
이준석-관련주-주가-전망-국적법

 

 

목차

     

     

    정치계의 뜨거운 감자 이준석 관련주

     

     

    최근 주식 시장에서 경기 순환 업종에 대한 강세가 도드라지고 있습니다. 전 거래일 코스피 지수가 20일 만에 3200선을 다시 돌파하기도 했으며 장기 투자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투자의 걱정 없이 최소한 3500까지만 올라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한 와중에 최근 정치계에서 뜨거운 감자로 거론되고 있는 이준석 관련주가 있으니, 심지어 최근 지지율까지도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어 충분히 투자에 참고하실 필요가 있다 생각됩니다.

     

    본격적으로 아래 내용에서 함께 어떠한 기업들의 주식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석 관련주 정리

     

     

    삼보산업

     

    이준석-관련주-주가-전망
    삼보산업-주가-차트

     

    첫 번째는 삼보산업 ( 009620 )입니다. 동사는 알루미늄 합금과 제조, 판매업을 위해 1974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1993년에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동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알루미늄 합금 산업은 대표적인 재활용 산업으로 재용해를 통해 만들어진 합금 제품들은 대부분 자동차 부품 소재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완성차 업계와 알루미늄 부품의 성장세는 글로벌 경기 변화에 따라서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현재에 삼보산업의 주가는 전일 대비하여 9.33% 상승한 약 3.300원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차기 당 대표 지지도 1위를 기록했다는 등의 이유로 계속해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투자에 참고하실 부분

    • 전고점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입니다. 삼보산업의 주가가 간혹 저항을 맞게 된다면, 다시 한번 주가 조정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지금 구간에서는 조금 보수적으로 투자의 방향을 잡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넥스트아이

     

    이준석-관련주
    넥스트아이-주가

     

    넥스트아이의 경우에는 전일 대비하여 -6% 하락한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해당 기업의 경우에는 이준석 전 최고위원의 아버지가 감사위원으로 재직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가의 상승이 이루어지던 종목 가운데 하나입니다.

     

    전 고점을 강하게 돌파하며 급등한 종목이기도 하며. 음봉 패턴이 나왔을 때 매수해 보면 단기적으로 기술적 반등 노려 진입 타이밍을 잡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YBM넷

     

    이준석-관련주
    YBM넷-주가

     

    마지막으로 YBM넷 기업입니다. 동사의 경우에는 온라인 교육과 콘텐츠 제공업, 데이터베이스 업 및 교육 서비스업을 영위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년에 와이비엠 닷컴으로 설립했습니다.

    ​2004년에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으며, 온라인 교육 사업과 테스트 사업, 디지털 콘텐츠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는 스마트 러닝 교육업체입니다.

    ​MOS, TOEIC, JPT의 접수 대행 그리고 온라인 강의 공급을 제공하고 있으며 B2B 그리고 B2C 교육에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확대 중입니다.

    • YBM 민 회장과 이 전 최고위원이 하버드 대의 동문 인맥이라는 소식에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 대응법 역시 위 두 종목과 비슷합니다.

     

    맺음말

     

     

    금일 전해드린 이준석 관련주의 경우에는 '국민의 힘 전당대회'를 코 앞에 두고 이 전 최고위원의 지지도가 상승한 것이 통계로 나오면서 급등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다만, 특별히 연관이 없거나 실적 기대감이 없음에도 상승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투자에 더욱 신중해야 하는 정치 테마주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아래의 포스팅 내용 역시 참고하셔서 보다 안전하게 주식 투자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 시 유의해야 할 사항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시 유의해야할 사항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 시 유의해야 할 사항 제약 바이오주, 정치 테마주들이 테마주로 형성되어 많이 오르는 등의 이유로, 주식투자를 하시는 정말 많은 분들 혹은 입문

    memiant.tistory.com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얀센 백신 사전 예약 접종 방법, 어느 나라 부작용, 대상자, 일정, 접종 기간

     

    얀센 백신 사전 예약 접종 방법, 어느나라 부작용, 대상자, 일정, 접종 기간

    얀센 백신 사전 예약 접종 방법, 어느나라 부작용, 대상자, 일정, 접종 기간 최근의 한미 정상회담 후 미국에서 공급을 약속했던 백신 100만 명분이 오는 6월 초 군용기를 통해 국내로 들어올 예정

    memiant.tistory.com

     

    노쇼백신 예약, 알림 신청하는 방법 - 카카오, 네이버 어플 조회, 당일 예약

     

    노쇼백신 예약, 알림 신청하는 방법 - 카카오, 네이버 어플 조회, 당일예약

    노쇼백신 예약, 알림 신청하는 방법 - 카카오, 네이버 어플 조회, 당일 예약 해당 포스팅에서는 노쇼백신 알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

    memiant.tistory.com

     

    주택 임대차 계약 전월세 신고제 6월 1일부터 시행, 신고 대상, 주택 임대차 전월세 신고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