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썸머 피아노 악보, summer 계이름 악보, 기쿠지로의 여름 OST

 

썸머 피아노 악보, summer 계이름 악보, 기쿠지로의 여름 OST

 

피아노를 배우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 summer를 듣기만 하고 지나칠 순 없는 것 같습니다. 올여름, 피아노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여러분들의 summer 연주가 들려오길 바라며 간단하게 연습 꿀팁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썸머-피아노-악보-summer-계이름-악보-기쿠지로의-여름-OST
썸머-피아노-악보-summer-계이름-악보-기쿠지로의-여름-OST

 

글 사이 사이 배너 이미지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썸머 피아노 연주 시 팁(TIP) 알아보기

     

     

     

    'Summer'를 처음 듣고 나면 주요 멜로디 (라레미파 미레레~~)와 함께 도입부가 강하게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전혀 어려워 보이지 않는 처음 왼손 파트를 이쁘게 연주하시지 못하고 넘어가시곤 한답니다.

     

    썸머-피아노-악보-summer-계이름
    기쿠지로의-여름-악보-계이름-왼손


    우선 악보를 살펴보니 슬러(이음줄)와 스타카토가 사이좋게 붙어있습니다.

    • 슬러가 끝나는 파#부분에 붙은 스타카토를 알아채신 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 부분을 살려서 연주하시면 좋습니다.
    • 먼저 왼손의 패턴을 무한 반복 연습하신 후에 오른손의 멜로디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파트 등의 전반적인 곡의 부분에서 페달이 익숙하신 분들은 강박마다 페달을 밟아서 처리해 주시면 됩니다.

    • 페달을 밟는 첫 박 부분만 손도 함께 눌러주시고, 페달도 떼 주시면서 나머지 음들은 스타카토로 짧게 끊어주시면 해결하시는 전략으로 곡을 완곡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해당 곡은 왼손이 해결되면, 이제 계속 반복되는 왼손과 함께 오른손 멜로디가 16분 음표로 줄줄 흘러나옵니다.

    • 16분 음표 상당히 부담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연주가 악보와 다른 방향으로 가기 쉽기 때문에 추천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유명한 곡을 연습할 때는 자신의 귀에 의존하는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더 자세한 곡의 팁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음 링크를 통해서 추가적인 정보를 무료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길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따로 정리를 드렸습니다.

     

    ★자세한 정보 알아보기는 본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썸머 악보 다운받기

     

     

     

    summer.pdf
    0.08MB

     

     

    정리

     

    피아노와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을 기다리며 'summer' 정복을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사실 해당 곡의 경우에는 많은 버젼의 악보가 있지만 히사이시조의 원곡 악보만 공유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는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캐리비안의 해적 악보 다운로드하기, 치는 방법, 링크 첨부

     

    캐리비안의 해적 악보 다운받기, 치는 방법, 링크 첨부

    캐리비안의 해적 악보 다운받기, 치는 방법, 링크 첨부 예전에 캐리비안의 해적 ost 쉬운 피아노 편곡 악보를 첨부해 드린 적이 있는데, 혹시 필요한 분들은 요 아래로 들어가면 레슨 및 악보 다

    memiant.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어느 날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 한 달에 3천 원가량의 돈을 소액 결제하여 6명이 묶어 아주 저렴하게 사용하던 행

    memiant.tistory.com

     

    블루스택 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VT(가상) 설정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의 내용에서는 벤더에 따라 바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