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쩜삼 환급 기간, 후기, 이벤트 바로가기

 

삼쩜삼 환급 기간, 후기, 이벤트 바로가기

 

최근 정말 많은 프리랜서들이나 직장인들 사이에서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삼쩜삼 환급, 환불 서비스. 저 역시도 지난번 5월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면서 세금 알아보다가 직접 경정청구하려다가 조금 귀찮아서 삼쩜삼의 힘을 빌려서 환급을 받기로 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계속 아래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삼쩜삼 환급-기간-후기-이벤트
    삼쩜삼 환급-기간-후기-이벤트

     

    삼쩜삼 환급 후기, 세금 환급을 위해서 알아보자 

     

     

    가장 먼저 삼쩜삼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삼쩜삼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쩜삼은  과대 청구된 세금이 있을 경우에 해당 부분을 보정해서 세금 환급을 대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세금 보정 부분 외 소득 분석 등은 AI를 이용해서 분석을 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나를 위해서 대신 일해줄 AI와 세무 대리인을 고용하는 서비스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의 경우에도 처음에는 재테크 단톡방에서 삼쩜삼을 처음 알고 이거 믿을만한가? 궁금하기도 하고 후기가 잘 없어서 찾아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세금 환급이라고 하는 개념이 그렇게 어려운 개념이 아닌것이, 국세청의 '경정청구'제도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됩니다.

    • 경정청구는 세금을 납부할 때 적용을 받지 못한 세제의 혜택이 있는 경우이시거나, 세금 자료의 누락으로 세금을 많이 낸 경우 5년 이내에 국세청에 환급을 요청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삼쩜삼 환급-기간-후기
    삼쩜삼-환급액-조회

     

    여하튼, 시간이 없으시거나 바쁘신 분들이라면 삼쩜삼 후기 그만들 찾아보시고 한 번 쭉 진행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절차 알아보기

     

    삼쩜삼을 사용 하려면 일단 삼쩜쌈에 가입한 후, 전화번호/카카오 간편 인증을 받으면 바로 소득 분석까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 AI가 여러분들을 대신하여 소득내역을 좌르륵 분석해서 지난 5년간의 소득과 세금을 낸 내역 들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해당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간편 인증 절차, 카카오 로그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삼쩜삼 환급-기간
    삼쩜삼-환급-후기-환급액

     

    저의 경우에는 환급 금액은 대략 5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수수료 역시 4천 원 수준에서 개인적으로는 크게 비싸다는 생각은 못 들었습니다.

     

    환급받을 수 있는 액수에 비례하여 수수료가 책정되는 것 같았습니다.

    • 큰 금액이시면 사실 돈이 조금은 아까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급 기간 알아보기

     

     

    환급 기간은 여러분들 제 각각의 시점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저는 5월에 신청을 했기 때문에 오는 6월 말에서 7월에 환급이 될 거라고 전달을 받았습니다.

    • 보통은 짧게는 2주 길게는 3개월까지 걸린다고 하니 잊고 지내면 되겠습니다.

     

    삼쩜삼 환급-기간
    삼쩜삼-로그인-환급기간

     

    그리고 신청했던 내역을 잊고 지내던 저에게 지난 6월 중순 삼쩜삼에게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세무서에서 약 5만 1천 원이 입금되었단 것이었습니다. 공짜 스타벅스 음료 10잔은 마실 수 있는 돈이 갑자기 굴러들어 온 것입니다.

    먼가 떼인 세금 돌려받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삼쩜삼 이벤트 알아보기를 위해서 해당 링크를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숨겨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스타벅스 커피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윈도우11 TPM 우회, 지우기(지우는 방법), TPM2.0 없이 설치방법

     

    윈도우11 TPM 우회, 지우기(지우는 방법), TPM2.0 없이 설치방법

    윈도우11 TPM 우회, 지우기(지우는 방법), TPM2.0 없이 설치방법 어렵지 않게 설명을 드렸으니 윈도우 11 TPM 우회, 설치방법(TPM2.0)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이어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

    memiant.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최근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치권에서 언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5차 재난지원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memiant.tistory.com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저는 이미 조회를 다 해보았으니(토스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주변에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소개시켜줘서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를 조회해보도록 소개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