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축구선수 남자친구 인스타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시청율 다시보기
어제 방송이 되었던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개벤져스 에이스 개그우먼 오나미가 부상을 당한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오나미는 발가락에 멍이 들었는데.
의사가 누르자 비명을 지르면서 고통스러워했습니다. 의사는 엑스레이를 찍어야 한다고 했으며 바로 응급실로 향했습니다.
오나미 나이 38세 남자 친구 직업 전 축구선수이며 현재 직업은 미공개이며 연하로 추정이 된다고 합니다.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리며, 시간 아깝지 않게 정리를 드렸으니 끝까지 아래 포스팅 내용 함께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오나미 남자친구 왜 논란인가
오나미는 병원으로 이동 중에 어딘가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수화기 건너편에서 의문의 남성이 어 자기라는 말로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는 바로 오나미의 남자친구였습니다.
오나미는 나 지금 병원 가고 있어라고 했으며 남자친구는 아이고 어떡해, 많이 다쳤나보다, 자기야라고 걱정했습니다.
달콤한 둘의 연애
오나미는 사진 찍어봐야 나올 것 같다고 말했으며 남자 친구는 어이구 어떡해, 맨날 자기만 다치는 것 같아, 발가락 잘 움직여? 부었어?라며 세심하게 챙기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나미는 부기가 있다, 병원 가고 있으니 갔다가 알려줄게라고 했으며 오나미 남자친구는 조심히 가고 바로 알려줘, 자기야라며 다정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미는 남자 친구의 자기야 애칭에 웃음을 참지 못했으며.
남자 친구는 왜 자꾸 웃냐고 했습니다.
오나미는 여기 몇 명이나 듣고 있다, 연락할게용이라며 애교를 부렸습니다.
또 오나미는 제 애칭은 자기야다, 남자 친구는 축구를 했다, 프로에 있었어서 부상에 대해 많이 안다, 죄송하다, 다치지 말라고 그랬는데 또 다쳤다고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남자 친구에 대한 남다른 애뜻함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나미 남자친구(관련 영상 바로가기)
오나미, 남자친구가 다치지 말랬는데, 애칭은 자기야 - 관련 영상 바로 가기
오나미 열애중. 프로축구 선수출신 - 바로 가기
오나미, 열애 공개…'남자친구는 프로 축구선수 출신' - 관련 영상 바로 가기
함께 보시면 좋은 글
50대 모더나 예약방법 기간 대상 접종일자 부작용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