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동탄대방디에트르 청약일정, 분양가, 거주의무, 전매제한(5월 11일 1순위 청약)

동탄대방디에트르 청약일정, 분양가, 거주의무, 전매제한(5월 11일 1순위 청약)

 

다시 한번 정리해보는 동탄대방디에트르 청약입니다. 수도권 주요 지역들은 청약만 하면 많은 통장이 몰려 단 기간에 분양 완판을 이루고 있는 실정입니다. 많은 플랫폼에서 대박 물건이라고 다뤘던 현장인 만큼 소개드리면서도 저 역시도 기대가 참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동탄대방디에트르-청약일정-분양가-거주의무-전매제한

 

목차

# 동탄역 대방 디에트르 입지 분석

# 분양가, 평면도, 청약일정

# 알아두실 사항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동탄역 대방 디에트르 입지 분석

 

GTX-A, SRT, 인동선, 트램 등 교통의 요충지, 동탄역 근처 상가들과 롯데백화점이 오픈 예정인 인프라도 갖춰진 곳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청약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일단, 동탄역 대방 디에트르 입지는 SRT와 GTX가 지나가는 동탄역이기 때문에 입지를 말하고자 하면 정말 입 아플 정도의 황금입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냥 지하철 역 1개만 있어도 가격이 장난아닌데, 신축에 GTX와 SRT 그리고 인동선과 트램이 예정되어있어서 교통은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주변에 이미 동탄역 주변으로 형성되어있는 수많은 상가들 및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등등 일단 필요한 인프라가 다 완성되어있기 때문에 살기에 안성맞춤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교통, 인프라, 게다가 신축 이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 착한 분양가를 가진 곳이라 정말 당첨되자마자 로또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의 끝을 달리고 있는 동탄 대방 디에트르 청약?

 

 

 

 

현재 근처 시범단지가 34평 국평기준 모두 13억에 실거래가가 형성되어있고, 곧 입주하는 롯데캐슬의 경우 15억을 넘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어서 동탄 대방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정말 로또 분양이라고 다시 한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진짜 재테크를 1도 모르는 주변사람들 입에서 까지도 대방대방 하고 나오는 거보니, 일주일 내내 호갱노노에서도 검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정말 이번 동탄역 대방 디에트르 청약은 역대급 경쟁률을 기록할 것 같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분양가, 평면도, 청약일정

 

84A 타입 184세대 분양가 4억 8천8백 -

84B 타입 186세대 분양가 4억 4백 -

102A 타입 81세대 5억 8천 -

102B타입 80세대 5억 1천4백 -

 

 

 

일단 동탄대방디에트르 분양가는 정말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34평 기준으로 고작 4억 8천8백 ~이라는 엄청난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역시, 분양가상한제 가 적용되어서 싸기도 너무 싸고 요즘은 확장비 가지고 장난친다고 하는데, 정말 발코니확장비조차 너무나 저렴해서 또 한 번 놀랍니다. 다만, 102A/B의 경우에도 분양가가 5억대라니 정말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청약을 안 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확인하는 착한 분양가, 저의 눈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요즘 같은 지하철역 신축 10억 인 시대에 몇 개의 노선이 지나가는데 분양가가 5억 도 안된다니 정말 당첨만 된다면, 사랑스러운 청약이 아닐까 싶습니다.

 

동탄 대방 디에트르 평면도 ▼

 

 

동탄-대방-디에트르-분양일정-평면도-조감도

 

대방 디에트르 평형에는 총 4가지 84A/ 84B / 102A / 102B 가 있는데 구조가 정말 잘 빠진 것 같습니다. 특히 판상형 타워형을 모두 다 살아본 사람으로서 판상형이 조금 더 욕심이 나지만, 생각보다 102B타입도 정말 잘 나왔다는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거실이 정말 넓게 나온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정말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한 84B 타입 다만, 가점제 100%라 저는 군침만 흘립니다.

 

 

알아두실 사항

 

투기과열지구에서 공급되는 주택, 분양가상한제 적용에 따라 10년간 전매제한 그리고 5년간 거주의무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탄은 투기과열지구이기 때문에 분양가 상한제 적용 시 10년간 전매제한, 5년간의 거주의무가 있습니다. 그래도 이정도의 착한 분양가에 교통호재, 그리고 주변 인프라라면 저의 경우에는 10년이고 살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동탄대방-디에트르-분양일정-예치금

 

5월 10일 특별공급

5월 11일 1순위

5월 12일 2순위 

청약시간 오전 8: 00 ~ 오후 5:30

(오후 6시까지인줄 아는 사람이 많지만 5시 30분까지임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구글 콘텐츠 이용료,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사기 대처방법

구글 콘텐츠 이용료,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사기 대처방법 최근 들어서 이런 방법으로 구글 콘텐츠 이용료 사기가 급증하고 있으며 순식간에 수십만 원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해킹 소액결제가

memiant.tistory.com

 

 

 

비트코인 현금화 방법, 앞으로의 전망

비트코인 현금화 방법, 앞으로의 전망 끝없이 오르던 비트코인이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며칠 사이에 지속적으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 영원히 계속 오르는 시장이 없다는 말을 증명하

memiant.tistory.com

 

 

 

종합소득세 계산방법, 소득세율표, 증빙서류

종합소득세 계산방법, 소득세율표, 증빙서류 누군가는 직장에서 정해진 급여를 받을 테고 누군가는 사업을 해서 소득을 올리거나 전부 다른 경제활동을 통해 개개인 세금을 납부하고 있습니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