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숨은 예매권 조회 신청,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서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전시 / 행사 등 각종 공연 티켓을 예매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공연 티켓 예매 사이트로 인터파크를 많이 이용 합니다. 아래 내용에서 계속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본 뒤, 홈페이지 또는 앱 설치 바로가기까지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숨은 예매권 조회 신청,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다음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의 첫 화면 입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로 접속하려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인터파크'를 검색하면 됩니다.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는 공연티켓 예매 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도서나 의류 같은 온라인 쇼핑 제품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공식 주소 바로가기(확인)

 

 

위 화면이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 입니다.

 

예정된 공연이나 현재 티켓 예매 진행 중인 공연까지 볼 수 있습니다. 공연 랭킹순으로도 볼 수 있어 어떤 공연이 인기가 많은 지, 또는 지역별로 공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방에 있는 분들은 본인이 거주하는 지방 주변으로 공연을 검색하는 것이 편하실 겁니다.

 

 

 

▶▶▶인터파크 지방 공연 예매(확인)


보통 공연이 서울에 많이 밀집되어 있는 편이지만, 지방 대도시(부산, 대구 등)에서도 한번씩 괜찮은 내한 공연이나 유명 가수의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더욱이, 가족 단위나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지방 공연 행사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확인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내용 (아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