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터파크 예매 신청 방법 / 토스 숨은 돈(지원금, 장려금, 보험 환급금) 찾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대부분의 공연, 콘서트, 관람권 티켓 예매를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를 통해 티켓 결제를 하고나면 티켓 예매 확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한 티켓을 배송으로 받는 경우 3000원 배송비가 들며, 현장수령도 가능 합니다. 인터파크 공연 티켓, 콘서트, 관람권 예매 방법과 취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예매 신청 및 정부 지원금, 숨은 돈(장려금, 보험금 ,환급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방법 / 토스 숨은 돈 조회

 

 

 

1. 원하는 예매 선택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예매를 원하는 공연을 선택 합니다.

 


2. 일정 확인


공연하는 날짜와 가격을 확인 합니다.

 

어떤 좌석이냐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그리고 관람을 원하시는 ①날짜를 선택하고 여러 회차 하는 공연인 경우 ③원하는 회차를 선택 합니다. 그리고 ③'예매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

 



예매하기를 누르면 로그인이 안된 경우라면 로그인을 하라고 뜰겁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을 진행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 예매 신청 바로가기

 


3. 좌석 선택


좌석을 선택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인기가 많은 공연인 경우 좋은 좌석은 빨리 매진될 수 있으니, 미리 예매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좌석등급(VIP, R석, S석, A석)에 따라 가격도 다르고 색상이 다릅니다. 좌석을 선택 후 '좌석선택완료'를 클릭합니다.


 
4. 티켓 결제

 

좌석 티켓 몇개 살 지 선택 합니다. 그리고 다음단계 클릭

인터파크 티켓 결제

 


티켓수령을 현장에서 할지 배송으로 받을지 선택 합니다. 배송으로 받는 경우 3000원의 배송료가 추가 됩니다. 예매자의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을 적고 다음단계를 클릭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결제

 

결제방식은 신용카드로 하셔도 되고, 카카오페이, 무통장입금, 휴대폰 결제 등 본인이 편하신걸로 선택하세요. 어떤 카드사냐에 따라 포인트를 사용해서 결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할인되는 카드가 있다면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용가능한 카드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 씨티포인트
  • KB포인트리
  •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 인터파크 티켓 할인

 

취소수수료에 대한 내용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잘 숙지하시고 동의를 체크 합니다. 결제하고 나서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제하세요. 관람 10일전까지는 취소 수수료가 없지만 9일전부터는 취소 수수료가 생깁니다. 날짜가 다가올수록 취소수수료의 비율이 커집니다.

 

인터파크 티켓 취소 수수료


결제하고 나면 결제한 티켓 예매 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내용 (아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