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코인게이트 아프리카 서현민 수트 티오코인 BJ 저라뎃 이영호 케이 염보성 창현 BJ 노래하는 코트, 코인 게이트 사건 정리

 

코인게이트 아프리카 서현민 수트 티오코인 BJ 저라뎃 이영호 케이 염보성 창현 BJ 노래하는 코트, 코인 게이트 사건 정리

 

간단하게 여러분들에게 코인 게이트 사건에 대해 정리를 간단히 드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BJ 수트님이 각종 아프리카 주축 BJ 들에게 후원을 하면서 열혈이 되었음. 2. 그들 가운데 일부가 코인을 직, 간접적으로 언급 및 홍보. 3. 알고 보니 해당 BJ들 중 이 코인이 상장되기 전 미리 많은 양의 코인을 매수하여 선취매를 한 것이 아니냐는 등의 의혹을 받고 있는 상황.

 

자세한 내용 이어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코인게이트-아프리카-서현민-수트-티오코인-BJ-저라뎃-이영호-케이-염보성-창현-BJ-노래하는-코트-코인-게이트
    코인게이트-아프리카-서현민-수트-티오코인-BJ-저라뎃-이영호-케이-염보성-창현-BJ-노래하는-코트-코인-게이트

     

    현재 가장 의심이 되는 부분 알아보기 

     

     

    앞으로 티오 코인이 상장 폐지 될 것인지, 되는 코인은 어떤 것들인지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계신 것 같습니다.

     

    수트님의 글로벌 오더 티오코인이 상장이 될지 안될지에 대해서는 당연히 선취매인지 아닌지 당연히 확답할 수는 없지만, ​수트님이 엄청난 후원을 bj들에게 하며 다가갔을 때 홍보 목적이라면 그 나름대로 그에 상응하는 목적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코인게이트-아프리카-서현민-수트-티오코인-BJ
    수트-코인게이트


    순수한 후원이러면 더더욱 한 명도 아니고 수명의 대형 bj들에게 지나치게 많은 금액을 후원한다는 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정황상, 홍보목적 1도 없는 순수 후원이라는 생각은 솔직히 들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홍보 목적이라면, 정말로 고객들이나 자신이 대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CEO들이라면 이렇게 거액을 무슨 아프리카 bj 후원에 쓸 일이 아니라 더 탄탄하고 좋은 제품이나 코인소를 만드는데 노력하고 거기에 돈을 써야 정말 소비를 위하는 게 아닐까 등의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후원받은 bj들 중 일부가 일찍 코인을 산 것까지 모두가 정말 사실이라면 문제가 될 것이라 보입니다.

     

     

    스캠 코인 간단하게 구별하는 방법

     

     

    이미 세계적으로 유동성이 있는 큰 시장이 있으며, 변동성이 크지 않고 가치가 어느정도 보존이 되고 있으며, 개발소의 업데이트와 노력이 꾸준한 곳이 우선 비교적 안전하다고 볼 수 있는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알트 코인들이 상패 되고 있는 중이고 코인장은 말 그대로 암흑 그 자체인 상황에서 bj들이 그것도 상장 전 코인에 미리 투자를 한 것에서 이건 명백한 선취매가 아니냐?로 시작해 너희들이 씹 스캠 코인 미리 선취매해서 크게 한탕하려고 했다 이건 주식으로 치면 명백히 주가조작에 가담한 것과 다름없다 등등으로 사건은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프리카 TV는 정말 하루라도 조용하면 사실 뭔가 이상하다고 이제는 많이들 보실 것 같습니다. 코인으로 인해 사실 많은 분들이 저들을 따라서 저 판에 뛰어들어 돈을 날렸다고 생각하니 정말 아찔한 부분이라 보입니다.

     

    투자는 어디까지나 개인의 선택이자 결과입니다.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정리

     

    1. 수트라는 키오스크, 글로벌오더 대표인 아프리카 큰손이 등장함.
    2. 수트가 bj들을 통해 상장 준비 중인 본인 회사 코인을 투자하라고 함.
    3. 메이저 BJ들은 논란 전까지 아프리카만 해도 별풍 20억 원어치를 후원한 수트라는 사람만 믿고 코인에 대해서 지나가는 식으로 언급을 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음(방송 참고, 해당 BJ들은 되려 코인을 왜 하냐는 등의 발언을 한 전례가 있음)
    4. 그걸 들은 시청자들이 상장되면 그 코인을 투자하려고 했던 정황들이 지적되고 있는 실정.
    5. 그런데 bj들이 투자했던 게 터진 거임(코인 게이트) 시청자 시각에서는 등쳐먹어서 지네들 돈 불리려고 했다 등의 내용이 나오고 있음.
    6. 아직 투자했는데 거론 안된 bj들도 있어서 현재진행중임.

     

    함께 보시면 좋은 글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정보 전국민, 신청, 대상자 자세히 알아보기 최근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치권에서 언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5차 재난지원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memiant.tistory.com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토스 숨은보험금 찾기, 내 보험 분석 보기 저는 이미 조회를 다 해보았으니(토스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주변에 친구나 가족들에게도 소개시켜줘서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를 조회해보도록 소개

    memiant.tistory.com

     

    알고 있지만 재방송 다시보기 송강 한소희 로맨스 스토리, 촬영지

     

    알고 있지만 재방송 다시보기 송강 한소희 로맨스 스토리, 촬영지

    알고 있지만 재방송 다시보기 송강 한소희 로맨스 스토리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