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크래프톤 관련주, 주가 전망 , 상장일정 알아보기, 중복청약

 

크래프톤 관련주, 주가 전망 , 상장일정 알아보기, 중복청약

 

올해 기업공개(IPO) 시장의 ‘대어(大魚)’로 거론되고 있는 LG에너지솔루션 및 크래프톤 등의 기업들이 하반기(7∼12월) 상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어 올해 상반기(1∼6월) 공모주 투자 열기가 하반기에도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저희는 크래프톤 기업에 대해 기업개요부터 장외시장에서의 가치, 향후 가치전망 및 크래프톤 관련주 내용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래프톤-관련주-주가-전망-상장일정-중복청약
크래프톤-관련주-주가-전망-상장일정-중복청약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을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크래프톤 기업 정보 자세하게 알아보기(링크 참고)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거래소는 지난 11일 크래프톤의 상장예비심사를 승인했다고 합니다.

     

    기업 개요 : 지난 07년 창립된 크래프톤은 온라인 게임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선 지난 17년 출시된 '배틀그라운드'로 크게 이름을 알린 바 있기도 합니다.

     

    저 역시도 너무나도 익히 알고 있는 기업이라 괜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자세한 크래프톤 기업 정보 및 상장일정은 해당 링크를 참고해 자세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크래프톤-관련주-주가-전망
    배틀그라운드-모바일-다운로드-텐센트-실적

     

     

    크래프톤 관련주 알아보기

     

     

     

    크래프톤-관련주-주가-전망
    TS인베스트먼트-크래프톤-관련주


    먼저 TS인베스트먼트로 기술력뿐 아니라 장래성까지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유망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종목이나 최근 자금 조달 관계로 어려운 상황의 기업들에 자금을 이용하여 투자하며 IPO 등 통하여 회수하게 되는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IB투자 사모 합의 집합투자기구로 운용되는 회사로 벤처캐피탈의 사업을 함께 영위하며 사모투자를 영위할 뿐 아니라 크래프톤의외 주식을 일부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연도 상반기에 시작된 코로나의 영향이 시작되어 단기적 투자의 위축으로 인하여 투자 기회가 조성이 되어 하반기에 투자가 증가하였습니다.

    그리하여 9월 전년도 동기 대비하여 매출뿐 아니라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에도 모두 증가가 되고 있습니다. 

    • 계속하여 크래프톤 관련주로 주목받은 종목들을 상세히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관련주-주가
    아주-IB-투자


    아주 IB 투자 역시 관련주로 편입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함께 투자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성창업투자 역시 관련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정리

     

     

    관련주 투자 시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보유한 크래프톤 주식가치가 올라가는 것은 틀림없는 호재지만, 너무 크게 부풀려져 거래되는 경우도 상당히 일반적입니다.

    • 이러한 종목들의 특성상 등락폭이 커 단기 투자보다는 공모 계획 발표되면 관련주를 좀 일찍, 오래 보유하는 전략이 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아무래도 최근 실정에서 이준석 테마는 시장에 새로이 등장하게 된 것이며 현재 1위 주자로 치고 올라오기도 했으니 근 당

    memiant.tistory.com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 시 유의해야 할 사항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시 유의해야할 사항

    제약 바이오 주식(종목), 정치 테마주 주식투자 시 유의해야 할 사항 제약 바이오주, 정치 테마주들이 테마주로 형성되어 많이 오르는 등의 이유로, 주식투자를 하시는 정말 많은 분들 혹은 입문

    memiant.tistory.com

     

    진 시스템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상장일, 주관사, 경쟁률, 상장 이후의 주가 전망

     

    진시스템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상장일, 주관사, 경쟁률, 상장 이후의 주가 전망

    진시스템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상장일, 주관사, 경쟁률, 상장 이후의 주가 전망 이번 공모주는 진시스템 이며, 5.13 - 5.14 이틀간 공모를 진행합니다. 진시스템은 장비, 키트, 시약을 아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