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시사

펀디엑스 시세 전망 - 액면병합, 소각, 호재

펀디엑스 시세 전망 - 액면병합, 소각, 호재

 

오늘은 여러분들과 펀디엑스 시세 전망, 액면병합, 소각, 호재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급등하는 비트코인의 실정에 더해서 펀디엑스 코인의 급등세에 대해서 액면병합, 호재 등에 대한 내용 역시도 함께 부각이 되고 있는 부분으로 본격적으로 펀디엑스 코인(PundiX)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시세-전망-호재-소각-액면병합
펀디엑스-액면병합-소각-시세-전망-호재

 

간단하게 펀디엑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는 지난 17년 싱가포르를 본사로 두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회사입니다. 소문으로는 서울에도 지사를 설립할 것이라는 내용도 있었지만, 아직까지 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없는 모습입니다. 아무튼, '이에 대한 사실이 있다' 정도로만 알아두시면 좋다고 생각됩니다. 

 

펀디엑스라는 암호화폐는 국내의 경우에서 유명한 화폐는 아닙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 동남아 등의 등지에 있어서는 많이 보급이 되어있는 실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동사의 POS 단말기 서비스를 이용해(암호화폐 사용) 결제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같은 방식으로 펀디엑스는 현재의 형국에서 새로운 블록체인 기업으로 많은 국가, 정부들로 하여금 수요가 좋은 편이며, 전통적인 결제방식의 전문 기업으로서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는 업계들의 평입니다.

 

펀디엑스-시세-전망-호재-소각-액면병합
펀디엑스-액면병합-소각-시세-전망-호재

 

그 밖의 펀디엑스 호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펀디엑스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소식으로는 페이팔이 다양한 종류의 암호화폐들을 이용한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는 설명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적어도 펀디엑스 코인에 대한 긍정적인 호재 뉴스로 작용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본격적으로 펀디엑스 액면병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따른 펀디엑스의 코인 스왑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코인 스왑의 일정은 21년 3월 30일부터 시작됩니다. 1000개의 코인을 1개의 PUNDIX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코인의 수가 1/1000이 되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편성 작업 이후의 코인의 가치에는 큰 변화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코인의 수가 대략적으로 적어지기 때문에 희소성 자체가 증가해 시세가 상승할 공산이 있습니다. 

 

펀디엑스 액면병합, 호재

 

펀디엑스는 처음에 NPXS라는 티커명을 이용하여 업비트 거래소에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하지만 액면병합 이후 PUNDIX의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이에 따라 1,000 : 1의 비율로 병합 작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기서 부가적인 수수료는 부담되지 않으며, 자동 스왑의 방식으로 액면병합의 작업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해당 액면병합을 거치게 되면서?

 

  • 수량(2,580억 개)의 NPXS가 2억 5800만 개의 PUNDIX로 전환하게 됩니다.
  • 1000 : 1의 비율로 병합의 과정이 진행됩니다.
  • 현재 10원 가량의 시세사 1만 원 수준으로 거래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코인 스왑 방식으로 액면병합 작업됩니다.

 

 

펀디엑스-시세-전망-호재-소각-액면병합
펀디엑스-액면병합-소각-시세-전망-호재

 

다음으로는 펀디엑스 코인의 스왑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첫 번째 방법으로는 펀디엑스 공식 사이트에서 수동으로 코인 스왑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XWALLET을 이용한 자동 스왑 방법입니다. 세 번째 방법으로는 지원 거래소에서의 자동 스왑 방식입니다.

 

  • 펀디엑스 공식 사이트에서 수동으로 코인 스왑
  • XWALLET을 이용한 자동 스왑
  • 지원 거새로에서의 자동 스왑

 

펀디엑스-시세-전망-호재-소각
펀디엑스-액면병합-소각-시세-전망-호재

 

개인적으로는 사람들에게 인식되는 펀디엑스는 많은 거래량으로 인식해 저가의(동전 코인) 이미지의 코인으로서 이미지가 강했을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에 따른 병합 방식으로 앞으로는 '동전 코인' 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코인으로서의 이미지 제고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대목입니다.

 

펀디엑스 시세 전망

 

지금까지 펀디엑스와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펀디엑스는 현 실정에서 인도네시아, 동남아 등의 각국에서 POS 기기를 이용한 암호화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확장시킬 계획이라는 점에서 충분히 장기적인 전망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액면병합까지 앞두고 있으니 단기적으로는 상당한 변동성이 있을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보수적인 투자를 지향하시길 권해드리며 여유 자금으로만 투자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상기 포스팅은 투자자에게 책임은 여러분들의 몫이라는 사실을 각인드리며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