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unnel Bear VPN 설정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Tunnel Bear VPN 설정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우회하여 원하는 나라로 VPN 설정하는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의 경우에는 무료로 월 500mb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상 사용하려면 결제가 필요합니다. 본격적으로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unnel Bear-VPN 설정-방법-유튜브-프리미엄-인도-우회-방법
Tunnel Bear-VPN 설정-방법-유튜브-프리미엄-인도-우회-방법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해서 2000원에 보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Tunnel Bear 설치 방법, 설정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iPhone, iOS 10.3,2)' 사용자를 대상으로 지난 글에서 소개한 무료 VPN 앱 'Tunnel Bear'와 같은 VPN 서비스를 보다 쉽게 설정 메뉴에서 활성화(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참고로 Tunnel Bear는 아이폰(iOS) VPN 설정을 지원하므로 아래 과정을 통해 iOS VPN 메뉴로 활성화/비활성화가 가능하지만, 다른 VPN 앱은 관련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아이폰에 설치된 Tunnel Bear 무료 VPN 앱은 쉽고 간단한 설정과 귀여운 그림(UI)으로 추천하는 VPN 무료 앱입니다.
    • 기본 제공되는 VPN 사용량 외에 트위터 트윗(한 달에 한 번만 가능)을 통해 추가 용량을 제공받아 한 달 최대 1,500MB 용량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unnel Bear(터널 베어) 사용 방법, 설치 방법

     

    • Tunnel Bear(터널 베어) 앱의 메뉴에서 '프로필 재설치'를 선택후 '앱 내부에서 제어' 버튼을 누르면 아이폰 설정 'VPN'에 위와 같이 Tunnel Bear 프로필이 추가됩니다.
    • 아이폰(iOS)에 설치된 Tunnel Bear 프로필 확인 메뉴 : 설정 - 일반 - VPN - TunnelBear
    • 아이폰 VPN 프로필 설치(설정)과 상관없이 Tunnel Bear 앱에서 원하는 지역(미국)을 선택 후 '연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해당 지역에서 연결된 것처럼 다른 앱에서 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통은 이런 방식으로 VPN 서비스(앱)를 활용합니다.

     

    Tunnel Bear-VPN 설정-방법-유튜브-프리미엄
    Tunnel-Bear-터널베어-vpn-인도우회

     

     

    위의 방법과 같이 아이폰은 해당 앱 말고 '설정' 메뉴에 위치한 VPN 기능을 통해 해당 앱에서 VPN 기능을 활성화한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PN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결과 자체는 동일하지만, iOS 설정 메뉴(VPN 메뉴)를 통해 연결된 서비스를 사용하게 되면 다른 VPN 앱을 사용해도 익숙한 기능 사용 방법을 이용하게 되므로 서비스와 상관없이 'VPN 기능 사용 방법'이 같습니다.

     

     

    위 방법은 아래 내용과 같습니다

     

     

    1. Tunnel Bear 앱의 상태가 '연결 해제'됨을 확인
    2. 아이폰 설정의 'VPN' 기능 켬
    3. 화면 상단의 상태 표시줄(Status Bar)에 VPN 아이콘 확인
    4. Tunnel Bear 앱을 실행해 VPN 기능 활성화(연결) 상태 확인

     

    참고사항

     

    • Tunnel Bear의 VPN 프로필을 아이폰(iOS)에 정상 설정했다면 위와 같이 아이폰 설정의 'VPN' 메뉴를 켬 상태로 하는 것만으로 Tunnel Bear VPN 서비스를 활성화(켬)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설정 값을 생성후 Tunnel Bear 앱을 삭제하면 VPN 설정 값도 같이 삭제되므로, 해당 앱은 삭제하지 하지 않아야 한다.

     

    정리

     

     

    tunnel bear 3줄 요약

    1. 나라를 지정해서 VPN 접속할 수 있다.
    2. 한 달 동안 500mb만 사용할 수 있다.
    3. 간편하게 접속 가능하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는 방법 관련 포스팅

     

    블루스택 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5 최적화 및 가상화(VT) 설정하는 방법(AMD 기준) 블루스택을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VT(가상) 설정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의 내용에서는 벤더에 따라 바

    memiant.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계산기 사용방법, 금리 비교하는 방법

     

    주택담보대출 계산기 사용방법, 금리 비교하는 방법

    주택담보대출 계산기 사용방법, 금리 비교하는 방법 아직도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저렴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저의 경우에서는 작년에 주식하려고 주택담보대출금이 알아보고 그랬던 경험이 있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