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한민국 평가전 중계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A매치 국가대표 경기일정 시청 방법

대한민국 국가대표 중계 시청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 칠레 파라과이 A매치 국가대표 경기일정 시청 방법

 

 


대한민국은 카타르월드컵 본선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6월 A매치 기간에 4차례의 평가전을 치룰 예정입니다.

 

자세한 대한민국 브라질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 대표팀 일정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6월 평가전 일정
 

  • 6월에 4차례의 평가전을 갖습니다.

 

보다 추가적인 정보를 위해서는 경기일정 및 시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 대표팀 일정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팀은 지난 레바논과 시리아 전에서 연승을 거둔 덕분에 이번 월드컵에서도 본선 진출을 확정해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금자탑을 쌓았습니다.

 

정도 기록을 전 세계적으로 찾아봐도 흔한 기록은 아니지만 팬들의 수준도 많이 올라간터라 이제 우리의 시선은 본선 진출이 아닌 본선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는데로 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조추첨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칠 이란전 중계방송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매치 국가대표 경기일정 시청 방법
 

한국과 브라질은 2022년 6월 2일 저녁 8시에 평가전을 갖습니다.

 

가장 먼저 펼쳐지는 우리의 국가대표 경기 일정인 브라질의 경기는 TV 조선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 쿠팡 플레이 역시도 시청이 가능하며 맴버쉽에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간단하게 시청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 쿠팡플레이는 이번 6월 A매치 4경기 전체를 생중계합니다. 와우 멤버쉽 회원의 경우 무료로 시청 가능하고, 신규회원의 경우 1개월 무료 이용도 가능하니 아래를 통해 대한민국 브라질 경기를 시청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쿠팡 플레이 어플을 다운 받으시고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중계 시청 방법

 

  • 팡플레이는 독점 콘텐츠 등 와우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십 신규 가입 시 30일간 무료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