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민금융 국비지원 카드, 통장 개설 바로가기

 

취업을 하자니 경력은 없고, 나이는 어리고 전문직은 하고 싶은데 여건은 부족하고, 오늘은 국가에서 주는 더 없이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오늘은 '국가 지원(청년 통장, 카드)을 개설 및 가입할 수 있는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관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해당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또한 글 중간 중간 도움되실만한 주소, 자료들도 함께 다음 내용에서 정리를 드렸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민금융 국가지원 카드 통장 개설 바로가기

 

 

 


👉 청년 목돈마련 통장 가입(서민금융 정부지원)

👉 청년 국비지원무료 지원금 신청

👉 내일배움카드 가입 바로가기

👉 청년 적금, 계좌 가입 바로가기

 

 

부산청년 기쁨두배 통장 가입하기

 

 

부산시가 지역 청년들의 목돈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540만 원을 저축하면 시가 이자 등으로 1,100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운용하기로 했습니다.

부산시는 부산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8월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최대 540만 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데, 부산시 지원금과 이자를 더해 만기 수령액이 1,11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 가입 바로가기 : 부산청년 기쁨두배누리집 홈페이지

 

 

 

 

내일배움카드

 

1인당 최대 300~500만원에 달하는 훈련비 중 45~85%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게 기본 조건인데요.

 

만약 지원자가 중위소득 분포상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에 속한다면 전액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그 외는 최대 85% 내에서만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도를 꼼꼼하게 알아보기를 바랍니다.

👉 가입 바로가기 : 내일배움카드 신청 홈페이지

 

 

 

 

 

 

같이 보시면 좋은 내용 (아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