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 화폐, 가상자산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코인 전망 및 시세를 확인하고 투자에 필요한 제반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접근해 보고자 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연이은 상승으로 인하여 지난 4월 약 한 달간의 조정 시기를 거치고 있는 모습을 보였으며, 알트코인 및 메이저 위주로 산발적인 상승이 조금씩 꿈틀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많은 코인들 가운데 스와이프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와이프-sxp-코인-시세-전망-호재
스와이프-sxp-코인-시세-전망-호재

 

목차

# 스와이프(SXP) 코인 소개

# 시세 및 전망, 호재, 스캠 정보

# 정리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스와이프(SXP) 코인 소개

 

스와이프 코인은 시가총액 약 4,000억 수준의 암호화폐로 총 발행한도 3억 개 수준입니다.

 

스와이프는 사용자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구매 혹은 판매, 사용할 수 있는 다중 자산 디지털 지갑 어플이자 비자(Visa) 직불 카드 플랫폼입니다. 스와이프는 이더리움 상의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스와이프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와이프-sxp-코인-시세-전망
스와이프 코인 소개

 

스와이프 플랫폼, 카드를 활용하여 기업은 브랜드 가상, 물리적 카드를 생성 및 관리, 서비스 유통할 수 있으며 스와이프는 모든 규제, 규정 준수 및 네트워크 책임을 관리하여 당사의 은행 파트너 또는 직접 라이선스를 통해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특징,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와이프는 주요 결제 시스템 네트워크와 연계되어 비즈니스가 신용 카드 프로그램에 대한 암호 화폐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단 Swipe는 직불 카드에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신하여 유저들은 SXP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추가 특전이 있는 직불 카드에 액세스 하게 됩니다. 유저들은 Swipe 네트워크에서 특별 계약에 고정하는 SXP 토큰이 많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들을 아래서 쉽게 정리드렸습니다.

 

 

 

 

쉽게 요약하자면 디지털가상화폐지갑으로서 가상화폐를 온라인으로 사고팔고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탈중앙화 된 금융 코인으로 디지털 암호화폐 지갑, 비자카드는 물론 직불카드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프로토콜 코인으로 삼성 페이, 구글 페이를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를 실시간으로 실물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있으며, 금융에 충실한 코인으로 앞으로 지켜봐야 할 코인입니다.

 

 

시세 전망, 호재, 스캠 정보

 

스와이프-sxp-코인-시세
스와이프 코인 정보

 

스와이프는 지난 4월 29일 소각 발표를 합니다. 총발행량의 17%, 2억 달러의 규모로 호재로 작용하여 시세가 급등하였습니다. 이는 조금 지난 호재 거리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인수

2020년 7월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스와이프를 인수하였습니다. 바이낸스는 스와이프를 인수를 통해 카드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 발표한 바 있었습니다. 바이낸스가 인수함으로써 단기간으로 호재로 작용하였습니다.

바이낸스 인수 후 스와이프 직불카드 사용자들은 제휴된 가맹점에서 바이낸스 코인으로 물건들을 거래할 수 있으며, 스와이프를 활용해 연계된 은행 계좌로 매매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AVA와 협업 및 암호화폐 결제 회사 스펜드 닷컴 인수

 

암호화폐 월렛 플랫폼인 스와이프가 암호화폐 결제 업체 스펜드 닷컴을 인수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스펜드 닷컴은 암호화폐 및 연동 카드 상품 서비스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미국 정부의 디파이 코인 확대 산업, 탈중앙 금융산업 관심 증대

 

미국 정부는 현재 디파이 산업, 탈중앙 금융산업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이 역시도 장기적인 관점에서 충분히 긍정적인 호재로 작용할 수 있겠습니다.

 

디파이 산업이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은행, 중개자 없이 은행거래를 가능하게 만든 금융서비스를 뜻합니다. 우리가 현재 다루고 있는 스와이프 코인의 경우에는, 과거서부터 이미 디파이 산업을 목표를 두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전망은 긍정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스와이프 코인의 시세 전망 / 아래 내용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스와이프 코인은 지난 2월 고작 1,000원 시세 가격에서 고점 7000원 수준까지 2개월 동안 계속된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코인들의 조정은 현재 3주 정도 진행되었으며, 1주 정도 반등을 준 모습에 비하면 2주 시세 조정 기간을 거친 후, 바로 전고점 근처까지 반등하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비트코인 조정에 따라 3,000원 시세까지 하락 이후 강력한 상승 모습을 보면은 8,000원까지의 단기적인 상승 이후 지속적인 가격 상승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현재의 스와이프 코인의 시세에서 시가총액이 3배 정도 증가할 경우 약 15,000원 가격대까지는 힘차게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스캠 지수

 

 

 

 

스와이프-sxp-코인-스캠
스와이프코인 스캠

 

Is This Coin A Scam의 스캠 지수는 4.65점 입니다. (여기서 점수가 높을수록 스캠이 아니라는 뜻) 일단, 10스캠까진 아니더라도, 그렇다고 탄탄한 코인도 아닌 애매한 포지션의 신뢰성을 가지고 있는 코인이라고 보입니다.

 

 

정리

 

본 포스팅은 어디까지나, 스와이프코인 시세 전망, 호재 차트 등의 실질적인 데이터를 통해 개인적인 생각들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투자 추천의 목적이 없음을 시사하는 바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하락장에서 상승장으로 바뀌는 듯한 국면을 보이고 있으나 대세 상승 장이라 말씀드리기에 부족한 공산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일수록, 소량 분할 매수로 시장의 방향성을 세세하게 살피면서 순환매를 통한 시세 차익을 누리시길 권해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투자에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헌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 (ft.비트코인의 흐름 )

헌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 (ft.비트코인의 흐름 ) 오늘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대장 코인인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리플, 비체인, 비트토렌트 등 여러 코인들 힘을 못쓰는 하락장을 보였는데요, 그

memiant.tistory.com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레드코인이 오늘 급등한 흐름을 많이들 확인

memiant.tistory.com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오늘은 비트코인 볼트(BTCV)에 대해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부터 최근 뉴스까지 한 번에 정리해보려 하니, 모두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