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일산 더샵 엘로이 풍동 분양가 일정 모델하우스 평면도

 

일산 더샵 엘로이 풍동 분양가 일정 모델하우스 평면도

 

현대인들의 꿈과 로망이 바로 내 집 마련하기로 자리 잡을 만큼이나 거주하는 곳에 있어서 그 중요성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쉽지 않으니 아파트보다는 오피스텔이나 작은 빌라 등과 같은 원룸 형태로 되어 있는 주거형태로 관심을 옮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형태 중에서도 아파트와 비슷하게 나온 오피스텔 또한 존재한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것 같습니다.

그 가운데서 오늘은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이어 살펴보겠습니다 /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일산-더샵-엘로이-풍동-분양가-일정-모델하우스-평면도
    일산-더샵-엘로이-풍동-분양가-일정-모델하우스-평면도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 소개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의 경우에는 모든 세대가 84m2의 면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취를 막 시작하거나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인 만큼 현대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이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 키 포인트를 총 세 가지로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샵-엘로이-풍동-분양가-일정-모델하우스-평면도
    풍동-일산-엘로이-아파트-오피스텔

     

    무엇보다도 전체면적 약 103,239평의 풍동2지구 도시개발사업과 더불어서 84 타입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이라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아파텔이라는 합성 단어도 나올 정도로 오피스텔도 수준이 높아 아파트와 같지만 1인 가구가 거주하기 좋은 면적으로 나와서 이와 같은 별명이 붙었다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산-더샵-엘로이-분양가-일정-모델하우스-평면도
    일산-엘로이-풍동-아파트

     

     

    단지 역시 엘로이 풍동 아파트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쾌적환 생활면에서도 좋은 아파트 분양 단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인근 입지 정보 알아보기 /

     

     

    두 번째로는 백마역 역세권 대규모 공급으로 지역내의 관심도 우수하다는 점과 더불어 교통 편의성과 생활 인프라까지 형성이 되어있어 생활함에 있어서 우수하다고 말할 수가 있다는 부분 또한 장점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에서 서울역까지의 경우에는 20분대, 삼성역의 경우.

    30분 가량이 걸려 비교적 빠르게 이동할 수가 있게 되고 GTX-A 등과 같은 교통의 개선으로 인하여 출근과 퇴근이 쉬워질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산-더샵-엘로이-풍동-분양가-일정-모델하우스
    분양가-일산-엘로이-풍동-아파트

     

     

    누구나 가능한 청약 신청

     

     

    1인가구가 아닌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고 하더라도 도보로 5분 내에 약 7곳의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닐 수 있어 그 편의성 또한 우수하고 도서관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자녀의 교육에 있어서도 우수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청약통장과는 무관하고, 만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여 편의성 또한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포스코 건설 측에서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아파트의 시공을 맡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 향후 전망 알아보기 /

     

     

    본 사업지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C1-1블록 741실, C1-2블록 494실, C1-3블록 741실 이렇게 총 3개 단지에 1,976실이 예정되어 있으며.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자리잡을 계획입니다.

     

    일산-더샵-엘로이-풍동-분양가
    일산-강남-백마역-GRX-A

     

    전용면적 84타입은 A~D타입까지이며 158 타입, 247 타입 등 다양한 면적과 구조가 제공되기 때문에 실거주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84 타입의 오피스텔은 아파트 25평형을 대체할 수 있어 향후 가격 상승 가능성도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더샵 일산 엘로이 풍동 오피스텔 자세한 정보

     

    추가적인 정보(평면도, 분양가, 일정)는 다음 링크(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샵 일산 엘로이 포스코 건설

     


    더샵 일산 엘로이의 경우 고양시 거주자에게 20% 우선공급하고 이후 80%는 지역 관계없이 추첨제로 진행되며.

    1인당 3개까지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금은 300만원으로 책정되어있으며, 인터넷 청약홈에서 청약 진행 예정입니다.

    ​일정 및 세부정보를 먼저 받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해당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더샵엘로이 사이트 바로가기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 2차 분양가 일정 평면도 입지 전망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 2차 분양가 일정 평면도 입지 전망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 2차 분양가 일정 평면도 입지 전망 지방에서 거주하길 희망하는 분들은 금일 소개해드리는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 2차에 주목해야 하겠습니다. 인근의 현대제철 및 일

    memiant.tistory.com

     

    힐스테이트 용인 고진역 D2BL D1BL 분양가 평면도 추첨 일정 어디서?

     

    주예지 강사 용접공 비하 인스타 계약 이적으로 메가스터디 8억 원 배상

     

    주예지 강사 용접공 비하 인스타 계약 이적으로 메가스터디 8억 원 배상

    주예지 강사 용접공 비하 인스타 계약 이적으로 메가스터디 8억 원 배상 ​과거 용접공 비하 논란으로 논란이 있었던 주예지 강사가 전속 계약 위반으로 인해 메가스터디에 8억여 원의 금액을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