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토스 숨은 지원금, 보험금, 환급금 간단 조회 방법

 

다양한 정부지원금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대상자에 포함이 되는 정부지원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근로자의 연령, 가족 구성원, 소득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서 지급 될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모두 챙기기에는 다소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이런 어려움을 토스 어플을 통해서 쉽게 해결 할 수가 있는데요.

 

 

숨은정부 지원금, 보험금, 각종 환급금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정부지원금은 국가와 자치단체에서 국민에게 지원하는 보조금으로 건강보험 가입자는 80%, 기초생활 수급자는 100% 정부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요즘 토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토스에 숨은 정부지원금이 있는 부분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럼 숨은정부지원금 찾아 조회하고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토스 바로가기

 

 

  1. 토스 앱을 실행한 후 첫 화면의 하단 맨 오른쪽에 있는 [전체]를 클릭합니다.
  2. [생활] 카테고리에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합니다.
  3.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클릭한 후,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진행합니다.
  4. 나의 직업을 선택하고 해당되는 부분이 없으면 그 외를 선택합니다.

 

 

  1. 대학 졸업 여부를 선택합니다.
  2. 임신/출신,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선택지가 나오는데 해당되는 부분을 선택합니다.
  3. 주민등록상 주소를 입력합니다.
  4. 주민등록상 주소에 함께 살고 있는 구성원 수를 선택합니다.
  5. 가족의 대략적인 한 달 소득을 체크하고 아이 여부를 서택하면 정부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받을 수 있는 지원금과 추천 지원금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추천 지원금은 꼭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고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숨은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리스트를 선택하면 각 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는 자세한 조건과 신청 가능한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면서 정부지원금의 수령이 간절해 진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라면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수령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