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시사

토스뱅크 증권 신주인수권 매매 방법, 주식 배당금 조회

 

토스뱅크 증권 신주인수권 매매 방법, 주식 배당금 조회

 

증권거래를 하시는분들이 많아졌는데 아직 신주인수권이나 유상증자 구매 및 판매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무상증자가 아니면 무조건 해당 증권을 구매해야합니다.

 

추가적으로 신주인수권 매매 방법, 주식 배당금 조회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신주인수권 매매 방법

 

 

👉 주식 배당금 조회하기

 

 

 

 

토스 증권 유상증자 공지가 나오면 해야하는게 2가지

 

1. 유상증자 인수권이 있는지 확인

 

2. 예치금을 미리 토스증권계자에 입금 자 이제 실전 우상증사 주식을 구매해보자 토스어플에서 주식으로 접속하면 우측상단 점 3개 누릅니다 사진의 제 주식들은 보지마시길 바랍니다.

 

 

 

 

이제 권리라는 것에 들어가봅니다.

 

 

 

 

권리라는게 주식에서 신주인수권이나 유상증자발생시 내가 권리주장할수있는것들이 모여있지요 저는 대한전선의 유상증자가 있네요 그것에 대한 내용은 구매가능한 만큼 토스에서 주식을 구매하시던가 적게 구매해도 됩니다.

 

 

 

👉 신주인수권 매매 방법

 

 

👉 주식 배당금 조회하기

 

 

 

 

적게 구매하면 남은 주식은 시간 지나면 구매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렇게 저는 480주의 유상증자 주식을 예약구매했습니다 요건 아직 예약 기간이 지나야 구매가 됩니다.

 

 

 

자 그리고 중요한것 토스 증권 계좌에 주식을 구매할수있는 돈이 있어야합니다.

 

621,600원을 주식계좌로 넣어둡니다 저는 좀 넉넉하게 넣어놨습니다.

 

이렇게하면 예약기간이 종료되면 유상증자한 주식이 내 주식으로 됩니다 쉽게 토스에서 주식을 하지만 유상증자나 신주인수권 구매를 못하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