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시사

김프 가 사이트, 비트코인 김프 역프 뜻 - 비트코인 김프

목차 [클릭 시 해당 섹션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1. 비트코인 김프 역프 뜻

2. 김프 가 사이트, 비트코인 김프

3. 맺음말, 투자에 유의할 사항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비트코인 김프 역프 뜻

 

최근 비트코인에 대한 열풍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돈이 있든 없든 정말 많은 이들이 비트코인의 시장에 빠지고 있는데, 저 역시도 비토 코인을 평소에 하고 있는 입장으로 오늘은 비트코인과 관련한 신조어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의 실정에 있어서 비트코인이라는 가상화폐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에 유통되는 화폐를 대신할 것이라는 기대 때문에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서 급부상하고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많은 인기와 함께 코인 시장의 변동성이 너무나 강하다 보니 정부에서는 제재까지도 가할 정도이긴 합니다.

 

물론 관련한 정책들의 미비한 부분들은 있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최근의 보궐선거, 도래하는 대선 등에 대한 이유로 정부에서 이에 대한 소극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김프-뜻

 

잡담은 그만하고 본격적으로 비트 김프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프란 단어는 김치의 김과 프리미엄의 프를 합쳐 만든 합성어입니다. 한국을 대표해 김치라는 단어로 표현했고 가치가 높다는 의미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를 사용을 하였습니다.

 

가상화폐의 시세가 외국에 비해서 국내의 거래소가 비싸게 거래되는 경우에 김프가 꼈다는 말을 쓰곤 합니다.

 

그만큼 외국에 비해서 국내의 가상화폐 인기가 높은 데다가 거래량이 많다 보니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김프와는 반대의 의미로 사용되는 역프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 단어는 외국거래소와 비교했을 때 한국의 가상화폐 시세가 낮게 형성되는 경우 역프리미엄이 걸렸다는 뜻으로 쓰입니다.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이병헌-손절

 

이렇게 시세가 다른 것을 이용해서 시세 차익을 노리는 사람들도 존재합니다. 이런 부분들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하여 정부 규제가 제대로 마련되지 않다 보니 나타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해당 사항에 대해서 언급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즉, 글쓴이에 입장에서 최소한의 규제는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김프 가 사이트, 비트코인 김프

 

위에서 김치 프라이스 일명 김프, 역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한국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흔하게 사용하고 있는 말이니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투자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이에 대한 김프(김치 프라이스) 관련 사이트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김프 가 사이트 등을 비롯해서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참고를 하셔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 2017년 코인 떡락 사태를 기억하시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 당시에는 약 40%가 꼈었다고 하니 그 정도면 떡락 한번 올 때가 맞긴 맞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지금 코인을 시작하시는 분들 큰 금액을 투자하기 전에 김프를 먼저 확인하시고 넣으시길 바라는 저의 마음입니다.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비트코인-김프-뜻-김프-가-확인-사이트



다만, 김프만으로는 떡락이 오는 게 아니라고 온라인 상에서 강의하는 분들도 많으신데 사실 주식처럼 코인도 미래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투자에는 항상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까지나 투자 선택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그 누구도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김프(김치 프라이스) 사이트 모음

 

 

 

맺음말

 

요새 김프도 끼고 업비트의 거래량은 연일 터져나가고 그런 와중에 한국 증시에도 순풍이 불고 있고 정신없는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럴수록 중요한 것은 FOMO로부터 달아나 내가 잘할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것만 확실하게 먹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다들 현명한 투자 하시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