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 화폐, 가상자산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레드코인이 오늘 급등한 흐름을 많이들 확인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도 당시에 소소한 수익을 본 코인중 하나입니다. 본격적으로 레드코인이 어떠한 코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코인-시세-전망-호재
레드코인-시세-전망-호재

 

목차

# 레드코인 소개

# 특징, 호재

# 레드코인 시세 전망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레드코인 소개

 

레드코인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송금 목적으로 만든 암호화폐입니다. 해당 암호화폐의 단위는 RDD의 화폐단위를 사용합니다. 영어도 Red가 아닌 Redd코인이라고 합니다. 괜히 D가 하나 더 붙어서 찝찝한 느낌입니다.

해당 코인의 특징으로는 지분 속도 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코인은 지난 2014년에 개발된 코인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자산 송금 목적으로 만들어진 레드 코인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빠르고 쉽게 기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드코인-시세-전망
레드코인-결제-지원-플랫폼

 

레드코인의 특징은?

 

 

보상

많은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때문에 높은 활용도를 보여준다는 데에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보다 더 활발한 네트워크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암호화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팁(TIP)의 개념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에게 레드코인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송금

송금수수료가 0%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돈을 송금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돈을 받는 사람 모두 수수료 0% 를 보장합니다. 또한 레드코인을 사용하면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인스타그램 팔로워에게 송금하고 싶을때 수수료 없이 송금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지갑

레드아이디라는 웹지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블록체인 아이디를 결합한 것으로 복잡한 기존의 주소가 아닌, 내가 지정한 아이디로 레드코인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디를 만들 때 등록 비용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이때 비용은 지분 속도 증명의 이자 지급 형식으로 사용됩니다.

 

레드아이디는 각 SNS 아이디와 연동이 가능하며, 이때 각각의 SNS 아이디마다 할당되는 개별 주소가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아이디를 통해 전송되는 레드코인의 수수료는 거의 무료라고 합니다.


합의 알고리즘

연간 5 - 6%정도의 이자율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분이 많을수록 이자가 지급되며 다시 새로운 총량으로 계산됩니다. 또한 레드코인의 채굴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징, 호재

 

 

 

 

레드코인은 SNS에서의 송금을 목적으로 만든 코인입니다. 코인의 특성과 성향상 마케팅에 상당히 힘을 많이 쓰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레드코인은 송금수수료가 없다고 하는데 아예 제로는 아니고 거의 무료 수준인 듯합니다. 전송속도가 매우 빠르고 POS 지분증명 방식을 활용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레드코인은 2014년이라는 시기적으로 경쟁자가 적은 좋은 시기에 나왔기 때문에, 아프리카 TV의 별풍선 같이 인터넷 방송과 그에 따른 후원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을 때 매우 가능성있는 코인으로 주목받은 바 있었습니다.

 

 

레드코인과 연관한 호재는? ▼

 

 

 

 

캐나다 결제회가 Nuvei, 지난 3월 30일 시아, 도지, 비트코인 골드 등의 약 40개의 가까운 암호화폐를 주고받을 수 있게끔 지원한 바 있었습니다.

그 가운데 역시나 레드코인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마 향후 암호화폐에 대한 시장의 분위기 전환에 있어서 레드 코인의 전망 역시나 밝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마케팅 비즈니스의 특성상 레드 코인을 두고는 못할 것도 같다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레드코인 시세 전망

 

최근 횡보를 했던 레드코인입니다.

일단 단기 목표값은 도달 후 조정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10 부근이 다시 매수할 수 있는 지점이며 10 아래로 빠지면 손절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반적으로 레드코인의 로드맵, 개발진들의 노력 등을 보았을 때,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테킹의 향후 귀추에 따라서 조금의 변동은 있을 수 있지만, 계속해서 모니터링해서 지켜보시는 것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비트코인 현금화 방법, 앞으로의 전망

비트코인 현금화 방법, 앞으로의 전망 끝없이 오르던 비트코인이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며칠 사이에 지속적으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 영원히 계속 오르는 시장이 없다는 말을 증명하

memiant.tistory.com

 

 

 

크립토워치(Cryptowatch) 보는 방법 - 가상화폐 거래소별 시세 확인하는 방법

거래소별 각기 다른 시세 동향을 알기 위해서 크립토워치를 활용할 수 있는데, 오늘은 크립토워치를 이용한 거래소별 실시간 가격 확인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상화폐 실시

memiant.tistory.com

 

 

 

스텔라루멘 일시중단, 시세 전망 및 호재 - 리플 커플링 코인

스텔라루멘 코인, 메이저 반열에 드는 잡알트는 아닌 코인인 스텔라 루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텔라루멘 코인은 작년 말, 올초부터 급격히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조정장에서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