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 화폐, 가상자산

비트프론트(코인) 및 업비트 오입금, 입출금 방법, 복구하는 방법, 비트코인 계좌 입금 실수 시 해결 방법

비트프론트(코인) 오입금, 입출금 방법, 복구하는 방법, 비트코인 계좌 입금 실수 시 해결 방법

 

최근에 외부 거래소에서 BITFRONT(비트프론트)로 암호화폐 입금 시, 복구가 어려운 오입금 발생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오입금 문제로 골을 먹었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일단, 오입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요하는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아래 내용에서 비트프론트 및 거래소 오입금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너무 간단해서 조금만 읽어보셔도 누구나 따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비트프론트-오입금-입출금방법-복구-비트코인
비트프론트-오입금-입출금방법-복구-비트코인

 

목차

# 사건의 개요

# 비트프론트 오입금 자산 복구 신청하는 방법

# 맺음말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사건의 개요

 

여러분도 예상하셨겟다 시피, 비트코인 송금을 비트코인캐시 주소로 보냈습니다. 역시나, 눈을 뜨고 다시 봐도 비트코인 캐시였습니다. 분명 업비트 비트코인으로 입금한 줄 알았는데 말입니다. 비트프론트 비트코인 계좌로 입금을 했어야 했는데, 정말 땅이 꺼지는 줄 알았습니다.

 

마땅한 규제가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더더욱 심장이 철렁했습니다. 이전에 비트프론트에서 입금 확인이 안돼서 기다리다가, 순간 블록체인은 오입금 복구가 어렵다는 글을 본 기억이 있기에 저는 일단 대책을 강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비트코인, 코인 입금, 출금하실 때에는 꼭 다시 한번 확인하는 습관을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빌미를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아래 내용에서 오입금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프론트(코인) 오입금 자산 복구 신청하는 방법

 

여타의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방법은 다 대동소이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프론트 오입금 해결하는 방법

 

 

1.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

 

비트프론트-오입금-입출금방법-복구
비트프론트 거래소 오입금

 

그냥 다짜고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위 내용을 모두 빠짐없이 작성하여 비트프론트 고객센터에 보내시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글씨가 작다고 느끼실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정리를 드렸습니다.

 

 

 

 

1. 비트프론트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2. 문제가 발생한 거래번호(TxID)

3. 날짜

4. 코인 수량 / 종류

5. 태그, 메모 (필요시 가입)

6. 입금 내역 스크린샷

7. 잘못 입력한 정보

8. 올바르게 입력했어야 하는 정보

9. 비트프론트(BITFRONT)에서 인증한 전화번호 마지막 4자리 기재

 

저의 경우에는 위 기재 사항들을 모두 보내고 처음 문의를 접수한지 약 2주일 만에 복구가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하늘이 또 무너지는 줄 알았습니다. 너무 느린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일단, 코인 오입금 문제는 해결해 준다니 긍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타 거래소 오입금(바이낸스, 업비트 등) 의 경우에는 자세하게 사이트에 해결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비트프론트만 없었습니다. 여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정말 별 내용이 아니지만,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길 소망합니다.

 

 

맺음말

 

저도 어렵게 복구 성공했는데, 생각보다 코인 투자하시는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시고 계십니다. 오입금의 종류도 다양해서 과연 찾을 수 있을까 의문이 드는 것도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오만방자한 거래소들의 행태가 사람 열받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규제 마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위 절차대로 차근차근 진행하셔서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카테고리에서도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코인 전망 및 시세를 확인하고 투자에 필요한 제반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접근해 보고자 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연이은 상승으로

memiant.tistory.com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오늘은 비트코인 볼트(BTCV)에 대해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부터 최근 뉴스까지 한 번에 정리해보려 하니, 모두

memiant.tistory.com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레드코인이 오늘 급등한 흐름을 많이들 확인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