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18, 2019 크랙 다운로드 방법, 설치 링크 첨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18, 2019 크랙 다운로드 방법, 설치 링크 첨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는 실시간, 타임라인 기반의 영상 편집 응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가 만든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웹 개발 응용 프로그램의 제품군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제품군에 속해 있습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2018-2019-크랙-다운로드-방법-설치
어도비-프리미어-프로-2018-2019-크랙-다운로드-방법-설치

 

글 사이 사이 배너 이미지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어도비 프리미어, 베가스 어떤 게 더 좋은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돈주고 쓰시나요?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Premiere Pro)는 실시간, 타임라인 기반의 영상 편집 응용 소프트웨어입니다.
    • 어도비 시스템즈가 만든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웹 개발 응용 프로그램의 제품군인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제품군에 속해 있습니다.
    • MAGIX 베가스와 함께 가장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 정액제인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구매 및 체험판(크랙)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적으로 툴을 배울 때 본인이 연출/포스트 작업을 모두 총괄하며 찍을 수 있는 소규모 프로덕션 소속이거나 1인 프리랜서라면, 파컷에 워크플로우를 맞추는 게 효율성 면에서 훨씬 나은 선택이라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다만, 연출은 하지 않으며 이미 촬영을 마친 소스만 받아 작업하는 포스트 전문 외주 업체나 전문 편집자의 경우에서는, 거의 모든 소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프리미어 프로가 베가스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받기

     

     

     

    일단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일주일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 후 마음에 들면 구매를 진행하시던가 어둠의 경로를 통해 크랙이나 정품인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통상적으로 어도비 프리미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하면, 카드 등록을 해야 하고 여간 복잡한 일이 아닙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
    크리에이티브-클라우드-다운로드-어도비-프리미어-프로-다운로드

     

    그래서 오늘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다운로드하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다운로드 받아 카드 등록 없이 간단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접속합니다.(https://creativecloud.adobe.com/apps/download/creative-cloud) 무료 체험판을 클릭합니다.

    1. 로그인합니다. 
    2.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로그인을 하시면 설치 화면이 등장합니다. 설치를 진행합니다.
    4.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다운로드됩니다. 5 - 10 정도 소모됩니다.
    5.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실 겁니다.

     

    어도비-프리미어-프로-2018-2019
    어도비-프리미어-프로-다운로드-방법-크랙'

     

    휠을 밑으로 조금 내리면 그토록 찾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가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 시험사용을 눌러줍니다.

     

    해당 '시험 사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프리미어 무료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을 시작합니다.

     

     

    맺음말

     

    Premier Pro는 영어 이외의 키보드에 바로 가기를 자동으로 매칭해 줍니다. 이에 따라 동일한 키와 보조 키 조합이 서로 다른 키보드 레이아웃에서도 무사히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페이코인 상장폐지, 업비트 현금화 바로가기, 유의 종목 지정된 이유

     

    썸머 피아노 악보, summer 계이름 악보, 기쿠지로의 여름 OST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정지, 막힘, 오류 발생 시 해결 방법(링크) 어느 날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 한 달에 3천 원가량의 돈을 소액 결제하여 6명이 묶어 아주 저렴하게 사용하던 행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