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키움증권 해외주식 사는법, 미국주식 사는방법 (비대면 계좌개설, 수수료, 환전우대 이벤트)

키움증권 해외주식 사는법, 미국주식 사는방법 (비대면 계좌개설, 수수료, 환전우대 이벤트)

 

작년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이 폭락을 했습니다. 이후 많은 전 세계의 사람들이 주식시장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현재까지 2배 이상 오르는 전례들을 토하고 있기도 한 실정입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특히 미국 시장으로도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 주식을 어떻게 투자하는지 궁금해하시고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실정에서, 오늘은 키움증권 해외주식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해외주식-사는법-미국주식-사는방법-비대면계좌개설-수수료-환전-이벤트
키움증권-해외주식-사는법-미국주식-사는방법-비대면계좌개설-수수료-환전-이벤트

 

목차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키움증권(미국주식) 해외주식 사는법

# 맺음말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일단 키움증권 어플 계좌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키움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습니다. 일단, 실행하시면 2번째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계좌개설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키움 계좌개설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약관 동의를 진행합니다.
  3. 고객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4. 종합 버튼(거래하실 상품들 선택 창에서)을 눌러주신 후, 신분증 촬영을 진행합니다.
  5. 본인 확인 방법을 선택합니다.
  6. 1원 입금, 영상통화 두 가지 방법 가운데 하나를 골라서 진행합니다.
  7. 입금된 계좌 확인, 영상통화 진행합니다.
  8.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본격적으로 키움증권(미국주식) 해외주식 사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미국주식) 해외주식 사는법

 

키움증권-해외주식-사는법-미국주식-사는방법-비대면계좌개설-수수료-환전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

 

일단, 어플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영웅문 s 글로벌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클릭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하단 바의 주문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 과정은 아래 내용과 같이 정리드렸습니다.

 

 

 

3. 키움증권 어플 하단의 '주문'을 클릭합니다.

4. 돋보기를 클릭해서 여러분들이 '매수하고자 하는 종목(주식)'을 검색합니다.

5. 새로 개설한 키움증권 비대면계좌를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기재합니다.

6. '지정가 탭'을 클릭해서 매수하고자 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해당 과정에서 지정가, 시장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정가를 선택하면 왼쪽 창에 '나열된 매수가' 가운데 '매수하고 싶은 가격'을 클릭합니다.

7. 현재 매수 가능한 수량을 선택합니다.

8. 최종 결정을 하고 매수 주문 버튼을 누릅니다.

 

매수를 하고 지정된 가격에 매수가 되면 하단 바의 계좌 탭을 누르면 여러분들이 이전 과정에서 '매수한 주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외주식, 미국주식 사는 법입니다. 어렵게 느껴졌던 미국주식 사는 법이 쉽게 느껴졌으면 소망합니다. 기존 국내 주식을 거래하셨던 분들은 아주 쉬울 거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99% 과정이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맺음말

 

마지막으로 키움증권 거래수수료, 환전 우대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내용은 아래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조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필수적으로 하셔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1. 메뉴 탭을 눌러줍니다.

2. 공제 / 이벤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이벤트 가운데 거래수수료, 환전우대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4. 이벤트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5.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6. 동의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제 최대 2년간 환전 우대와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의 경우에는 사실, 1년 내내 이런 이벤트를 계속합니다. 잘 살펴보시면 더 좋은 이벤트도 잡을 수 있으니 항상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얼마 전에 끝난 해외 주식 첫 거래 40달러 이벤트에서 '입금 이벤트를 신청'해서 40달러를 입금받아서 다양한 주식들을 매수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이벤트 기회들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키움증권 증권사를 이용하셔서 해외주식도 쉽게 거래하시고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로블록스(RBLX) 주식,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샌드박스 게임

로블록스(RBLX) 주식,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샌드박스 게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해외주식을 하나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국내 주식 말고 해외주식을 더 선호하는 이

memiant.tistory.com

 

 

 

이오스 EOS 코인(뽀삐) 시세 전망, 호재, 블록원 거래소 소개

이오스 EOS 코인(뽀삐) 시세 전망, 호재, 블록원 거래소 소개 최근 골드만 삭스 직원들이 도지 투자로 한탕 대박을 치고 퇴사했다고 합니다. 관련 보도자료들의 댓글을 보니 '너 때문이다' 등등의

memiant.tistory.com

 

 

 

진시스템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상장일, 주관사, 경쟁률, 상장 이후의 주가 전망

진시스템 공모주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 상장일, 주관사, 경쟁률, 상장 이후의 주가 전망 이번 공모주는 진시스템 이며, 5.13 - 5.14 이틀간 공모를 진행합니다. 진시스템은 장비, 키트, 시약을 아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