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 화폐, 가상자산

픽셀 코인(PXL) 시세 전망, 호재, 카카오 연관의 클레이튼 기반 NFT

픽셀 코인(PXL) 시세 전망, 호재, 카카오 연관의 클레이튼 기반 NFT

 

오늘은 여러분들과 픽셀 코인(PXL) 시세 전망 그리고 카카오와 관련한 호재 정보들까지 모두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개인의 데이터에 기반한 철저한 투자 자료일 뿐, 여러분들의 투자 근거로 사용되기엔 부족한 공산들이 있음을 먼저 알립니다.

 

픽셀코인-시세-전망-호재-카카오-nft
픽셀코인-시세-전망-호재-카카오-nft

 

목차

# 픽셀 코인(PXL) 소개

# 시세 전망, 호재

# 정리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픽셀 코인(PXL) 소개

 

픽셀 코인은 크레이튼 기반 NFT 코튼입니다. 우리는 이제 클레이튼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것이 아마도 '카카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픽셀 코인 역시 카카오와의 관계가 있는 암호 화폐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픽셀 코인 소개

 

픽션 네트워크는 창작자 및 소비자와 직접 연결하는 프로젝트이며, 누적 방문 기록 1,800만의 무료 WEBTOON 배틀 코믹스팀에 기획합니다.

 

여기서 픽셀의 포인트는 중간자를 거치지 않고 온전하게 창작자는 수익을 받을 수 있으며,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저작권 분쟁을 '자유롭게 해줄 수 있게 되는 플랫폼'이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게 나중에 픽션 네트워크 56억 규모의 'NFT 그랜트 출범'의 큰 공을 세우기도 합니다. 그만큼 펀드를 조성한다고 이해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그 외의 특징, 쓰임새

 

 

 

 

이게, WEB TOON뿐만 아니라 쓰임새가 무궁무진하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입니다. 던전 앤 파이터(RPG) 협업 팬아트 콘텐츠 공급 작품만 무려 7500개, 지난 2020년 MAU 이상을 기록 및 그리고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해 가고 있는 콘텐츠 공유 플랫폼입니다.

​사실 제일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션 네트워크를 개발 운영을 하고 있는 "배틀 네트워크 회사가 카카오로 옮겨가게 되면서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현재 뭐가 되었나" 가 가장 중요한 맥점입니다.

그 맥점은 간단하게 말씀을 드려, 카카오 페이지 그리고 카카오 M 합쳐져 관계사 파트너십이 상당히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이는 호재로 봐도 무방합니다.

 

자연스럽게 아래 내용에서 자세한 픽셀 코인의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세 전망, 호재

 

 

 

 

위 내용들을 잘 이해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쉽게 풀어 설명드리고자 했으니, 아래 내용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픽셀 코인의 콘셉트는 디지털 콘텐츠입니다. 결국 이는 해당 디지털 콘텐츠 시장이 성장을 한다면 같은 선상에서 픽셀 코인도 성장을 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웹툰 웹 소설 시장의 규모는 1조원이 훌쩍 넘습니다. 앞으로도 관련 시장의 상품 서비스들이 수요와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지금 픽셀 코인 발행량과 픽셀코인의 유통량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아직 어떠한 답변도 없고, 해결됨이 없기에 상당히 조심스럽게 투자에는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픽셀코인-시세-전망-호재-카카오-페이지
픽션-코인

 

 

정리

 

미국에서 개미투자자들은 현재 4월, 5월의 시기를 조금 쉬자는 분위기로 잡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코인 시장에서도 마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개인물량을 채울 힘은 다른 곳에서 원천되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그 만큼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픽셀 코인은 좋은 코인입니다. 한국과 중국의 webtoon(웹툰)은 두터운 팬 층 그리고 영화 등의 엄청난 시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도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들의 소중한 자산을 벌고 또 지키기 위해서는 암호 화폐를 조심하셔야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픽셀 코인 호재 및 시세 전망 까지 알아봤습니다. 성공 투자하길 소망합니다.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SXP)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스캠 정보 스와이프코인 전망 및 시세를 확인하고 투자에 필요한 제반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접근해 보고자 합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연이은 상승으로

memiant.tistory.com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비트코인 볼트 - 시세, 전망, 채굴 관련 분석 오늘은 비트코인 볼트(BTCV)에 대해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부터 최근 뉴스까지 한 번에 정리해보려 하니, 모두

memiant.tistory.com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레드코인(RDD) 시세 전망, 호재 및 업비트 btc 마켓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드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업비트 btc마켓에 상장되어있는 레드코인이 오늘 급등한 흐름을 많이들 확인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