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최근 3월 17일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 A52 LTE/5G 모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스펙,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구매하겠다는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보고 계시는 것 같아 오늘은 관련 포스팅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52-출시일-스펙-가격-최신폰
갤럭시-s52-출시일-스펙-가격-최신폰

 

글 사이 사이 배너 이미지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왜 A52 5G 출시일 연기되는 것인가?

     

     

    갤럭시 A52 5G 국내 출시일이 또 연기되었습니다.

     

    최근 국내 보도들에 따르면 갤럭시 A52 5G의 6월 출시를 목표로 삼성전자와 통신 3사가 일정을 조율했으나, 다시 7~8월로 연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4월 사전예약에서 6월 출시로, 그리고 다시 한번 7 - 8월 출시로 일정이 지속 연기되고 있는 이유를 놓고 의견이 분분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

    • 관련 업계는 갤럭시 A52 출시일에 대해서 반도체 수급난 때문이라는 평가입니다.

     

    준비 자체도 안 한 게 아닌가?

     

    갤럭시 A52 5G 국내 출시 준비 자체는 사실상 끝마친 것이라는 사실이 중론인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는 국립전파연구원을 통하여 최근 갤럭시 A52 5G(모델명 : SM - A526N)의 전파인증을 획득했다는 소식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델의 출시 한 달 전후로, 국내 전파인증을 마치는 업계의 특성상, 물밑에서 갤럭시 A52 5G 국내 출시 준비 자체는 순조롭게 이뤄졌던 것으로 해석됩니다.

    갤럭시-s52-출시일-스펙
    갤럭시-s52-5g

     

     

    그렇다면 갤럭시 A52 출시일과 관련해 뭐가 문제인가?

     

     

     

    문제는 전 세계를 덮친 반도체 수급난이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는 휴대폰 업계뿐 아니라 모든 업종(자동차 등)의 부분에서 심각한 고비라 볼 수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갤럭시 A52 출시일이 연기되는 이유 가운데 하나로 갤럭시 A52 5G에 탑재되는 퀄컴 스냅드래곤 750G 수급에 난항을 겪고 있기 때문이 아니냐고 일축했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는 갤럭시 A52 5G 를 포함하여 갤럭시 A42, 갤럭시탭 S7 FE 등지에 스냅드래곤 750G 칩셋 탑재를 예고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에 가장 많은 물량이 편성된 갤럭시 A52에 충분한 칩셋량이 확보되지 않았을 수 있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퀄컴 반도체 쇼티지 현상?

     

    이에 대해서 퀄컴에서도 반도체 쇼티지 현상에 대해 심각한 상황이라 입장을 밝혔습니다. 알려진 내용들에 따르면 퀄컴에 칩셋을 주문 요청하면 7-8 개월 이후에나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샤오미 등의 퀄컴 회사의 칩셋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 제조사들의 경우에는 난항을 심각하게 겪고 있다는 설명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언제까지?

     

    갤럭시 A52 의 지속되는 출시일 연기 문제는, 전 세계적인 부품 부족 현상으로 인한 생산 지연으로 필연적인 결정일지, 갤럭시 S21의 선전과 비슷한 제품군의 연이은 출시로 잠깐의 조정기, 휴식기를 위한 기업의 전략적 판단이었던 것인지에 대해서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A52 출시일이 3차례 연기되고 이어졌던 만큼, 이번에 결정된 7 - 8월 출시만큼은 꼭 성사되길 진심으로 바라봅니다.

     

     

    갤럭시 A52 5G 사양, 모델, 인치 관련 내용 바로가기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테스트하는 방법, 예시, 대처 방법, 뜻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테스트 하는 방법, 예시, 대처 방법, 뜻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테스트하는 방법, 예시, 대처 방법, 뜻 오늘은 가스라이팅 현상에 더하여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memiant.tistory.com

     

    키움증권 증권사 영웅문 입금, 출금 방법 - 예수금, 글로벌, 해외 주식 사는 방법

     

    키움증권 증권사 영웅문 입금, 출금방법 - 예수금, 글로벌, 해외 주식 사는 방법

    키움증권 증권사 영웅문 입금, 출금 방법 - 예수금, 글로벌, 해외 주식 사는 방법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입금하는 방법, 출금하는 방법 , 예수금 입금과도 같은 말입니다. 영웅문 S 이외에도 글로

    memiant.tistory.com

     

    칠리즈 코인(CHZ) 시세 전망, 호재 - 맨시티, 부르사스포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칠리즈 코인(CHZ) 시세 전망, 호재 - 맨시티, 부르사스포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칠리즈 코인(CHZ) 시세 전망, 호재 - 맨시티, 부르사스포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오늘 소개드릴 가상 화폐는 스포츠 관련 코인으로 알려져 있는 칠리즈 코인입니다. 칠리즈 코인의 시세 전망 및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