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완규 김택용 코인, 간찰, 코인게이트 뜻 알아보기

 

박완규 김택용 코인, 간찰, 코인게이트 뜻 알아보기

 

전 프로게이머 출신인 이영호에 이어 김택용까지 이른바 ‘코인게이트’에 가담한 것으로 밝혀져 많은 이들의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6월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1년 6월 21일 1억 원가량을 투자한 사실을 밝혀, 현재에는 사과문까지도 올라온 실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코인에 제가 투자한 것이 사실이기에 늦게나마 사실을 밝혀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박완규-김택용-코인-간찰-코인게이트-뜻
    박완규-김택용-코인-간찰-코인게이트-뜻

     

    프로토스 택신이라는 별칭을 가진 아프리카 BJ 김택용 

     

    출처 : 아프리카 TV 공지

     

    박완규-김택용-코인-간찰-코인게이트
    김택용-코인-사과문

     

     

    가수 박완규씨는 왜?

     

     

    가수 박완규는 평소 BJ 김택용의 팬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과거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경기장에도 직접 방문하여 당시 SKT 소속 김택용의 경기를 현장에서 응원하는 등 스타 매니아로서 모습을 보여 많은 E스포츠 팬들의 호응을 얻은 적이 있습니다.

     

    박완규-김택용-코인-간찰
    박완규-가수-김택용-BJ



    최근 박완규와 김택용은 사석에서 술잔을 기울이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는 사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 다만, 김택용이 코인게이트에 연루됐다는 소식을 접하자 실망감을 드러냈습니다.

     

    아래 이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박완규-김택용-코인
    가수-박완규-택신-코인게이트

     

     

    현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문제

     

     

    마지막으로 "OO코인에 투자한 금액에 대해, 서 OO대표에게 투자 철회를 요청한 상태이며, 투자 해약서도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를 올렸습니다.

    ​앞서, 아프리카 TV BJ 코인게이트는 BJ 노래하는 코트의 전 여자 친구 쪼다혜가 아프리카TV에서 '큰 손'으로 불리는 열혈팬 A 씨와 코트의 계약 내용을 폭로하면서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그에 따르면 A씨가 별풍선을 쏘며 메이저 BJ들의 환심을 산 뒤 코인을 홍보하려 했으며, 이 과정에서 몇몇 BJ들은 코인의 상장 전에 수억 원어치를 선취매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었습니다.

    ​이에 BJ 케이, 창현, 수찬, 염보성, 이영호 등은 사과문을 올리며 "생각이 짧았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한 바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노래하는 코트 다혜, 사생활 논란 및 무면허운전 타 BJ 뒷담 녹취록

     

    노래하는 코트 다혜, 사생활 논란 및 무면허운전 타 BJ 뒷담 녹취록

    노래하는 코트 다혜, 사생활 논란 및 무면허운전 타 BJ 뒷담 녹취록, 카페 바로가기(링크 첨부) 지난 6월 18일 bj 노래하는 코트의 전 여친이자 비서로 방송에 참여했던 bj 다혜는 코트가 성매매 업

    memiant.tistory.com

     

    코인 게이트 아프리카 서현민 수트 티오코인 BJ 저라뎃 이영호 케이 염보성 창현 BJ 노래하는 코트, 코인 게이트 사건 정리

     

    출산 지원금 확대, 복지로 온라인 신청방법(수원시 영통보건소 기준), 바우처 카드 신청

     

    출산 지원금 확대, 복지로 온라인 신청방법(수원시 영통보건소 기준), 바우처 카드 신청

    출산 지원금 확대, 복지로 온라인 신청방법(수원시 영통보건소 기준), 바우처 카드 신청 방법 바로가기 금일자 포스팅에서는 출산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어떻게 신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