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씨유 컨소시엄 뜻, 신청 자격, 방법, 편입과의 차이점, 외국 명문대학교

 

오씨유 컨소시엄 뜻, 신청 자격, 방법, 편입과의 차이점, 외국 명문대학교

 

과거 1997년 성균관 대학교를 선두로 하여 12개의 대학교들이 참여하였고 2년 6개월간 교육부의 가상대학 프로그램 시범운영을 거쳐 지난 01년 국내 최초의 원격대학인 한국 열린 사이버대학교 OCU(Open Cyber University)를 설립하였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OCU 컨소시엄 사이버 캠퍼스 글로벌 대학교 과정과 관련하여 알아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OCU-컨소시엄-오씨유컨소시엄-오픈싸이버-유니버시티-신청자격-명문대학교
OCU-컨소시엄-오씨유컨소시엄-오픈싸이버-유니버시티-신청자격-명문대학교

 

글 사이 사이 배너 이미지의 팝업이 포함되어 글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으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오씨유(OCU) 컨소시엄 알아보기, 신청 자격 알아보기

     

     

     

    오씨유(OCU) 컨소시엄 관련 정보 자세히 알아보기, 신청 자격 알아보기 ▼

     

     

    콘코디아 국제대학교(CIU)를 목표로 두고 있는 학생들이 많은 이유

     

     

     

    위의 자세한 내용에서 OCU 컨소시엄 과정을 이수한 후 외국 대학의 Diploma 과정을 수료하여 Higher Diploma로 편입할 수 있기에 최적이기에 많은 이들이 해당 과정을 목표로 두고 있는 것입니다.

    • 해당 과정이 콘코디아 국제대학교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Diploma = 대학교 1 ~ 2학년 개념
    • 3개의 캠퍼스중 한 곳에 입학을 하기 위해서 아이엘츠 3.0 이상의 성적이 필요합니다.


    참고 : 위 내용에서의 부분들이 준비되지 않은 학생분들이라면 3개월의 어학코스 과정이 추가되기 때문에 그전에 3개월 어학코스를 밟는 것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국내의 편입 제도와 다른 부분은?

     

     

    콘코디아 국제대학교의 경우에는 여타의 해외 명문 대학교들과의 교류로 편입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것이 특화되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명문 대학마다 편입 조건들이 상이하기 때문에 원하고자 하는 대학의 편입에 필요한 조건들을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 다만, OCU 컨소시엄 사이버캠퍼스를 졸업 후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Higher Diploma 과정부터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에 대한 계획을 시작단계부터 준비할 수 있습니다.

     

    OCU-컨소시엄-오씨유컨소시엄-오픈싸이버-유니버시티-신청자격
    OCU-컨소시엄

    이와 더불어 많은 학생들이 이렇게까지 준비하는 이유는 해외 명문대학에 정식 입학하는 것보다 편입을 활용하는 것이 확률적인 부분에서 조금 더 유리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 해외 명문대학 입학의 꿈을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 유학을 가지 않아도 충분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부분 역시 하나의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사항 : 절대 유학에 욕심부리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학생들의 의사에 따라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양주옥정공원 할머니, 양주시 입장 - 강형욱, 벤치에 반려견 올린 견주에 일침, 설채현 수의사 반응

     

    양주옥정공원 할머니, 양주시 입장 - 강형욱, 벤치에 반려견 올린 견주에 일침, 설채현 수의사 반

    양주옥정공원 할머니, 양주시 입장 - 강형욱, 벤치에 반려견 올린 견주에 일침 지난 3일 뉴스원 보도 기사에서 최근 경기 양주시에서 공원 환경지킴이(노인일자리사업)로 근무하고 계시는 80대

    memiant.tistory.com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갤럭시 a52 출시일 연기, 스펙, 사양, 가격, 5G 모델, 인치 최근 3월 17일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 A52 LTE/5G 모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memiant.tistory.com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이준석 관련주, 테마주, 신지예, 국적법 - 지지율 선풍에 정치주 들썩 아무래도 최근 실정에서 이준석 테마는 시장에 새로이 등장하게 된 것이며 현재 1위 주자로 치고 올라오기도 했으니 근 당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