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학폭 영상 가해자 남학생 목조르고 여학생 성폭행 국민청원 대송중 신상 퍼져
대낮 경기 고양시 일산의 한 상가 앞에서 학교 폭력으로 의심되는 장면이 촬영된 영상이 온라인에서 유포되면서 논란이 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본격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관련 내용을 모두 아래에서 정리(영상)를 드렸습니다.
장난인가? 폭력인가? - 영상 바로 가기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리며, 시간 아깝지 않게 정리를 드렸으니 끝까지 아래 포스팅 내용 함께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일산 중학생 폭행 동영상에서
일산동부경찰서는 14일 동영상 속에서 목 졸림 등을 당한 A군을 불러 피해자 조사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A군의 목을 조른 남학생 B군과 A군의 신체 부위 쪽에 손을 갖다 댄 여학생 C양 등 2명은 조만간 불러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 더욱 충격적인 사실 알아보기 <
이들은 중학생이며, B군과 C양은 A군의 선배로 확인됐습니다.
전날 국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의 한 오픈 채팅방을 통해 고양시 일산동구의 한 지하철역 인근 번화가에서 A군이 집단 괴롭힘을 당하는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촬영된 동영상이 유포됐습니다.
영상 속에는 다른 남학생 2명과 여학생 1명이 더 있었으며, 이들은 B양과 C군의 행동을 말리지 않고 뒷짐을 지고 있거나 약간 떨어져 서서 구경했습니다.
위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산학폭 동영상 촬영자, 경찰 신고 내용은?
동영상 촬영자는 지난 13일 오후 4시 50분께 경찰에 신고 접수를 했다고 합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B군을 지구대로 데려가 간단히 조사했으며, B군은 지구대에서 '장난을 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현장에 없던 A군과는 전화 통화를 시도했는데, A군 역시 '장난을 친 게 맞다'라고 했습니다.
장난을 치는데 사람이 쓰러져?
이에 경찰은 A군의 부모에게 연락해 영상 내용과 사건 접수 절차에 대해 알렸으며, 사건은 추후 수사부서에 인계할 예정이었으나 그 사이 영상이 퍼지면서 논란이 된 것입니다.
경찰 현재 수사 상황은?
경찰 관계자는 '현재는 학교폭력 사건으로 보고 수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상태'라며 '장난이라고 주장한 부분에 대해서는 당시 어떤 상황이었는지와 주변 다른 친구들과의 관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수사 중인 상황이라 피해자와 가해자의 구체적인 관계나 나이는 공개할 수 없다'면서 '오늘 조사에서의 피해 학생의 진술 내용 역시 공개하기 어렵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산 집단 괴롬힙 학폭 관련 동영상 바로 가기
관련 내용을 모두 아래에서 정리(영상)를 드렸습니다.
장난인가? 폭력인가? - 영상 바로 가기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하준수 안가연 네이트판 데프콘 츄카피 인스타 이국주 놀면뭐하니 개그맨
제2의나라 이마젠 등급표 바로 알아보기 파티 구성 공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