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클링코인 시세 전망, 관련주, 싸이월드 도토리 코인(관련 코인), 싸이월드제트 소개

 

포스팅 자세히 알아보기 : 클링코인 시세 전망, 싸이월드 도토리 코인, 싸이월드제트 소개

 

이렇게 우리들의 추억 속에만 있던 싸이월드가 도토리코인을 만나 새롭게 태어난다는 뉴스를 접하고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클링코인 관련주, 관련 코인(클링코인) 주가 전망, 시세 호재 등의 정보에 대해 정리를 드려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이니만큼, 확실하게 정리를 드리고자 노력했으니 끝까지 함께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링코인-시세-전망-호재-싸이월드제트-도토리코인
클링코인-시세-전망-호재-싸이월드제트-도토리코인

 

목차

# 싸이월드의 부활, 싸이월드제트란?

# 클링코인 소개(시세, 전망, 호재)

# 정리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싸이월드 부활, 싸이월드제트란?

 

지난 3, 5월에 모바일 서비스와 함께 오픈하겠다고 계획을 발표했으나 싸이월드제트는 오는 7월까지 서비스 게시를 미룰 것이라는 공지가 있었습니다.

 

아직 준비할 건들이 남아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반기 중에 모방일 베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밝힌 적이 있었으나 통계 또는 기존 트래픽 데이터를 보아하니 웹 접속률이 5% 밖에 안되고 나머지 95%가 모바일 접속자이기 때문에 유저들의 원활한 접속과 활동을 위해 웹, 모바일 동시 오픈으로 계획을 수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싸이월드 관련 내용을 아래에서 정리를 드렸습니다.

 

싸이월드제트는 스카이이앤엠을 앞세운 컨소시엄이 설립했으며, 2월 초 싸이월드의 서비스 운영권을 양수했습니다.

 

자본금은 10억 원이며 총 투자규모는 80억 원 규모로 밝혀졌습니다. 핵심투자자인 스카이이앤엠을 제외한 나머지 투자사들은 아직까지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스카이이앤엠과 인트로메딕을 제외한 나머지 투자사들은 일단은 개인 투자자들로 알려졌습니다.

  • 싸이월드 '관련주 알아보기' 포스팅 링크는 아래 남겨드렸습니다.

 

 

클링코인 소개(시세, 전망, 호재)

 

 

한 때 국내 소셜미디어 시장을 호령했던 싸이월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밀려 내미락길을 걸었습니다. 이에 회사는 재도약 수단으로 블록체인을 선택했고 지난 2019년 1월 자체 암호화폐 클링을 발행했습니다.

 

싸이월드 사이버머니 '도토리'에 블록체인을 적용한 암호화폐입니다. 

 

클링코인의 백서에 따르면 싸이월드 이용자는 글을 쓰거나 다른 이용자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포인트(코코넛)를 보상받는데 이 포인트는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일정 수준 모아 암호화폐 클링으로 교환해 거래 사이트에서 현금화할 수 있게끔 설계했다는 등의 내용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 싸이월드는 지난 2019년 암호화폐 거래 사이트 '코인 제스트' 등을 통해 일반 투자자에게 판매했습니다.
  • 싸이월드가 부활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면서 당시 회사는 1차 판매로만 4억 8460만 원을 모았습니다.

 

싸이월드의 심각한 경영난 그리고 발견한 그들의 '새로운 돌파구' 내용에 대해 아래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싸이월드는 새롭게 출시한 뉴스 서비스 큐가 흥행에 처참히 실패하게 되었으며, 월급을 제대로 받지 못한 직원들은 줄줄이 퇴사하면서 싸이월드는 심각한 경영난의 고비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과거 2019년 5월에는 20원에 최초 상장한 클링(싸이월드 관련 코인)은 5개월 만에 96% 이상 하락하면서 0.70원까지 떨어졌습니다.

 

싸이월드가 주인을 찾지 못해 방황하게 되면서 투자자들은 사실상 휴지조각이 된 것과 다를 바가 없다며, 투자자들의 집단소송 관련 움직임들도 보이기도 했습니다.

 

결국, 상황이 이렇게 흘러가면서 '거래 사이트들'도 클링을 투자 유의 종목으로 지정하거나 상장폐지 조치했습니다.

 

클링코인-시세-전망-호재-싸이월드제트
싸이월드-관련코인

 

그렇게 나타난 새로운 돌파구(싸이월드 제트, 클링)

 

상황이 이처럼 안 좋게 흘러갔지만 다행히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싸이월드제트측이 새롭게 발행하는 발생하는 암호화폐랑 교환하겠다는 의견을 제시했기 때문입니다.

 

오 대표는 '클링과 새롭게 발행할 암호화폐를 일정 비율로 교환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며 비율을 논의 중이라고 설명한 바 있었으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싸이월드제트와 관련하여 관심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저도 싸이월드를 한때 열심히 했던 사람 이로써 싸이월드가 재개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물론, 이전처럼 열심히 할 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오늘은 이렇게 싸이월드랑 관련된클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 블로그를 읽고 궁금한 점이나 코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정리, 싸이월드 관련주

 

 

싸이월드 관련주 정리는 아래 포스팅 링크에서 꼼꼼하게 정리를 드렸습니다. 투자에 함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싸이월드 관련주 자세하게 알아보기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싸이월드 부활, 싸이월드제트 실체, 도토리 환불, 찾는 방법, 아이디 찾는 방법

싸이월드 부활, 싸이월드제트 실체, 도토리 환불, 찾는 방법, 아이디 찾는 방법 추억의 싸이월드가 부활한다는 소식을 전한 지도 오래전 일이 된 것 같습니다. 지난 3월 정상화에서 5월로 연기 이

memiant.tistory.com

 

 

 

 

 

추억의 싸이월드 아이디 찾는 방법, 도토리 환불받는 방법(예약), 이벤트

추억의 싸이월드 아이디 찾는 방법, 도토리 환불받는 방법(예약), 이벤트 싸이월드가 7월 부활을 예고한 가운데 도토리 환불 서비스를 5월 25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

memiant.tistory.com

 

 

 

아이패드 프로 5세대(M1 칩셋) 출시일, 스펙, 가격, 12.9, 11인치 선택 방법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 스펙, 가격, 12.9, 11인치 선택 방법 애플에서는 지금까지 반도체의 기술로 인텔과의 협력을 이어왔으나, 이에 대한 굴레에서 서서히 벗어나 애플 실리콘, M1 칩셋이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