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 화폐, 가상자산

센티넬, 던, 캐리프로토콜 코인 시세 전망 및 호재, 삼성 월렛 제휴

 

센티넬, 던, 캐리프로토콜 코인 시세 전망 및 호재, 삼성 월렛 제휴

 

근래 들어서 코인 증시 트렌드는 친환경, 보안 등의 견조한 '펀더멘탈'을 가지고 있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의 암호화폐가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센티넬 프로토콜 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시세 전망, 삼성과의 호재 등에 대한 정보까지도 함께 정리를 드렸으니 투자에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소망해 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센티넬-던-캐리프로토콜-코인-시세-전망-호재-삼성-월렛-제휴

 

목차

# 센티넬 프로토콜 코인 소개

# 센티넬 던 프로토로 시세 전망

# 삼성과의 월렛 제휴 관련 호재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센티넬 프로토콜 코인 소개

 

 

센티넬 프로토콜(Sentinel Protocol, 哨兵协议) 혹은 간략하게 줄여 말하자면 '센티넬'은 블록체인 보안 설루션을 위한 암호화폐라 정리 드릴 수 있겠습니다.

 

일단, 센티넬은 집단지성을 이용한 위협 평판 시스템을 포함한 머신러닝 그리고 분산 샌드박스 기술들을 활용하여 암호화폐에 대한 해킹 위협에서 사용자들의 보안을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크립토 분야의 해킹 공격 등의 대처를 위해, 보안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 강화 역할을 수행합니다.
  • 분권화의 힘으로 생성된 집단지성을 활용하기도 하면서, 암호화 기능 및 지능형 위협 분석 알고리즘을 결합함으로써 안전하고 혁신적인 생태계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 센티넬 프로토콜은 웁살라시큐리티(Uppsala Security)라는 기업이 개발했습니다.
  • 센티넬 프로토콜의 창시자 겸 대표이사는 김형우(Patrick Kim, 패트릭 김)이고, 부회장은 존 커크(John Kirch)이다. ㈜네오플라이로부터 투자 자금을 유치한 바 있습니다.

 

센티넬 프로톨콜의 혁신적인 기능 특징에 대해 아래 내용에서 함께 이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해킹에서의 센티넬 프로토콜이 '방어책의 끝판왕'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었습니다.

 

 

 

센티넬 프로토콜은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인 '웁살라 시큐리티'의 암호화폐 보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용자 또는 사이버 보안전문가들의 집단지성 방식을 이용함으로써 위협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암호화폐 지갑 주소의 거래 흐름과 패턴을 분석하여 해킹, 스팸 등의 사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방어책을 제공하고자 영위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장점을 100% 이용한 센티넬 프로토콜 프로젝트


블록체인 기반의 위험 평판 데이버베이스(TRDB)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현재 인터넷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이버범죄 정보들이 블록체인 배포 정책 하에서 함께 실시간으로 공유된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R. 다수의 시스템을 사이버 범죄로부터 보호하는데 제대로 사용될 것이라는 평가입니다.

  • 결국에는 '중앙 집중화된' 평판 시스템 안에서 사이버 범죄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정보의 조작이나 파괴 시도가 있어 문제가 될 소지가 있으나 블록체인은 기록된 평판에 대한 조작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한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시세 전망

 

 

최근까지도 센티넬프로토콜 코인의 시세의 경우에는 하방을 모르고 계속해서 치솟는 중입니다. 현재에는 그 흐름이 많이 죽었긴 했으나 그래도 아직까지도 비교적 '활발한 거래량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특별한 호재가 있다고 생각되는 공산에서의 시세 상승은 아닌 것 같다 생각됩니다. 비트코인의 약세 덕분에 알트코인의 순환 장세 가운데 반짝 상승한 흐름을 보였다 생각됩니다.

 

센티넬프로토콜 코인의 전망 부분에 있어서도 견조하게 시세를 유지하고 하방을 다지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의 반짝 상승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삼성과의 센티넬프로토콜 코인 호재

 

 

삼성과의 센티넬 프로토콜 코인 호재로는 사실 엄청나게 거창하다고는 보이지 않습니다만, 이어서 아래 포스팅에 센티넬 프로토콜과 관련한 삼성 호재 등의 부분에서 정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전자 블록체인 월렛 센티넬 프로토콜의 보안 서비스 추가 계획 발표

  • 갤럭시 시리즈에 암호화폐 지갑 및 블록체인 앱인 월렛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센티넬 프로토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에 대해서 별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다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지만, 사실 지금까진 대부분 게임 소셜미디어 금융 쪽만 블록체인 앱이 있었는데 삼성에서 '보안 분야 최초'로 탑재된 것이기에 긍정적인 호재로 볼 수 있겠습니다.

2. Hotbit 거래소 와 Crypto AML

  • 계속해서 다양한 기업 및 거래소와 계약을 체결 중이라 볼 수 있습니다.
  • 최근 4월 27일자에는 핫빗거래소와 Crypto AML 서비스 공급을 체결한 바 있었습니다.
  • 핫빗 코리아는 센티넬 프로토콜과 자신들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블랙리스트 검색 및 그들의 가상자산 혐의거래를 색출하도록 센티넬 프로토콜과 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심볼 코인(Xym) 시세 전망, 거래소, 업비트 상장일, 넴(XEM) 코인과의 관계, 출금

심볼 코인(Xym) 시세 전망, 거래소, 업비트 상장일, 넴(XEM) 코인과의 관계, 출금 방법 업비트에서 드디어 심볼코인 에어드랍을 해당 유저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다. 때문에 심볼코인을 이용해서 하베

memiant.tistory.com

 

 

 

업비트 예약매도, 예약매수 방법 및 수수료, 단축키 설정으로 간편하게 매매

업비트 예약매도, 예약매수 방법 및 수수료, 단축키 설정으로 간편하게 매매 오늘 코인 거래 대표 어플인 업비트의 예약매도, 예약매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예약 매도는 암호화폐

memiant.tistory.com

 

 

 

스팀달러코인(SBD) 시세 전망, 호재 정리, 상폐, 스팀잇 플랫폼 소개

스팀달러코인(SBD) 시세 전망, 호재 정리, 상폐, 스팀잇 플랫폼 소개 날이 갈수록 살벌한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지부진한 주식 시장이나 현재의 암호 화폐 시장이나 도긴개긴인 것 같습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