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보이스킹 준, 결승 진출자, 이광호, 상금, 우승자, 환희, 아일 재방송 바로가기

 

보이스킹 준, 결승 진출자, 이광호, 상금, 우승자, 환희 재방송 바로가기

 

드디어 보이스킹 결승 진출자가 정해졌습니다. 김종서, 김동명, 리누, 최정철, 환희, 이광호, 박강성, 구본수, 아일, 조장혁이 우승을 향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보이스킹 상금은 1억으로 알려져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우선 한의사 이광호가 김경호와 함께 결승전 듀엣 무대를 꾸민다고 해 더욱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사이사이 배너 이미지 형태의 팝업이 포함되어 내용 읽으시면서 다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배너가 조금 거슬리시더라도 정중하게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보이스킹-준결승-진출자-이광호-상금-우승자-환희-아일-재방송-바로가기
    보이스킹-준결승-진출자-이광호-상금-우승자-환희-아일-재방송-바로가기

     

    보이스킹 결승전 알아보기 

     

     

    또 보이스킹 결승전에서는 김동명이 부활의 막내 김동명을 응원하기 위해서 박완규가 결승전에 출격했으며 결승 무대에 선 김동명과 박완규는 남녀 듀엣인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남남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보이스킹-준결승-진출자-이광호-상금-우승자-환희-아일-재방송
    보이스킹-가수-리누-박완규-김동명-결승자

     

    또한 무대를 마친 뒤 박완규는 김동명에게 마음의 빚이 있었는데, 갚았다고 말해 그 빚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앞서 준결승전에 오른 리누는 박강성과 함께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흥 넘치는 댄스 무대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개인 미션에서 진심을 담은 ‘언제나’ 무대를 선사,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습니다.

     

     

    보이스킹 결승전, 준결승 재방송 다시 보기

     

     

    보이스킹 결승전, 준결승 방송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 분당 시청률만 무려 8.31%를 기록한 보이스킹, 꼭 한 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리

     

     

    부활에서 홀로서기를 한 뒤 불러주는 무대가 없어 간절한 마음으로 ‘보이스킹’을 찾은 김동명.

     

    그리고 김동명 그는 간절함에 맞게 매회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며 결승전까지 진출했습니다. 이런 부활의 막내 김동명을 응원하기 위해 박완규가 ‘보이스킹’ 결승전에 출격하게 되었습니다.

     



    결승 무대에 선 김동명과 박완규는 남녀 듀엣인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남남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줬다는 전언.

     

    그리고 무대를 마친 뒤 박완규는 “김동명에게 마음의 빚이 있었는데, 갚았다”라고 말해 그 ‘빚’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했다라며 많은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BJ 명단, 나무위키, 관련 조사 진행 중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BJ 명단, 나무위키, 관련 조사 진행 중

    아프리카 코인게이트 BJ 명단, 나무위키, 관련 조사 진행 중 최근 아프리카 코인게이트가 터졌습니다. 유명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로 알려진 플랫폼에 코인게이트가 터지고만 것입니다.

    memiant.tistory.com

     

    메디블록, 메타디움, 아인스타이늄 코인 상폐빔 시세 전망 호재

     

    메디블록, 메타디움, 아인스타이늄 코인 상폐빔 시세 전망 호재

    메디블록, 메타디움, 아인스타이늄 코인 상폐빔 시세 전망 호재 금일자 포스팅에서 상승률 상위 코인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인스타이늄,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메타디움, 도지코인, 메디블록이

    memiant.tistory.com

     

    인천 지하철 소변테러남 자살 결국 숨진 채 발견, 사건종결 예정

     

    인천 지하철 소변테러남 자살 결국 숨진 채 발견, 사건종결 예정

    인천 지하철 소변테러남 자살 결국 숨진 채 발견, 사건종결 예정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에서 바로 앞에 서 있던 여성의 등을 향해 소변을 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히는 당황스러운 사건이 발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