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LG생활건강 최연소 임원 심미진 상무 나이 학력

 

LG생활건강 최연소 임원 심미진 상무 나이 학력

 

lg 생활건강 심미진 상무는 2007년 lg 그룹에 입사해서 12년 만에 임원으로 승진을 했는데요. 85년생 나이 37세이며 학력으로는 연세대 경영학과 출신이며 대학교 4학년 재학 시절 lg 생활건강 인턴으로 회사 생활을 시작하며 사내 선발로 uc버클리 경영학 석사 과정을 마친 lg 최연소 상무입니다.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의 관심과 배려로 운영되는 블로그인 만큼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리며, 시간 아깝지 않게 정리를 드렸으니 끝까지 아래 포스팅 내용 함께하시면 좋겠습니다.

 

 

심미진 상무 막말 발언 왜? - 바로 가기

 

 

 

목차

     

     

     

    lg생활건강-최연소-임원-심미진-상무-나이-학력

    LG 최연소 심미진 상무 임원 누구? - 바로 가기

     

     

    lg 생활건강 심미진 상무는 남편과의 결혼 생활 3년 간의 출산 휴직 후 복직하며.

     

    10개월만에 팀장을 거쳐 부문장이 되기도 했습니다.

     

    수년간에 바디제품 업계 점유율 2위에 머물렀던 온더바디를 업계 1위로 끌어올린 점,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 히트시키기도 했습니다.

     

     

    올해 나이 37세로 심미진 상무는 지난 2019년 말 단행한 lg 생활건강 인사에서 역대 최연소 여성 임원으로 주목받았습니다.

     

     

    lg생활건강은 성과주의 인사 원칙에 따라 심미진 상무를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심미진 상무가 진두지휘한 헤어, 바디케어 부문이 높은 매출 성장률을 거두었습니다.

     

     

    그녀에 대한 폭로 글 내용 - 알아보기

     

     

    인턴으로 시작해 입사 12년 만에 최연소 임원 타이틀을 거머쥐며 입지전적인 인물로 평가받으며.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LG생활건강 A상무.

     

    이처럼 최연소 임원이라는 타이틀로 화려하게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A상무가 최근 갑작스레 대기발령이 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대기발령 배경에는 사내에서 막말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상무의 막말 논란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젊은 꼰대라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A상무의 막말 논란이 세간에 알려진 것은 지난달 28일 직장인 익명 애플리케이션 블라인드에 LG생활건강 직원으로 추정되는 직원이 A상무의 언행을 문제 삼는 글이 올라오면서입니다.

     

    글쓴이는 회사 임원의 막말을 거론하며 회사 정도경영도 답이 없다며 그룹에 신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서 거론된 임원은 A상무와 B전무로 알려졌습니다.

     

    글쓴이는 A상무와 B전무를 언급하며 사람한테 대놓고 후지다, 바보냐, 병신이냐, 모자라냐 각종 인신공격성 발언이 많다며 사람을 세워 놓고 바보 만드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라고 폭로했습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으러 간 직원에게는 오래 걸리게 왜 보건소로 갔냐고 따져 물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또 “마케팅(직원)은 거의 사업부 인원의 반이 나가버렸고 가끔 있을까 하던 영업 퇴사도 러시(Rush)라며 언어폭력을 신고하면 대한항공 못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글쓴이는 이어 정도 경영 문제 생기고 나서 파트장 이하 말고 상무 부문장 팀장을 괴롭히는 야비한 인간들이라며 비난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한 댓글에는 저 주인공이 그 대단한 85년생 상무와 그 위 전무라고 폭로하자 대댓글에 그 최연소 임원(?) XXX가 생건에 있었네라고 비꼬았습니다.

     

     

    또 다른 댓글에는 이들이 LG생활건강 친구에게 물어보니 50대 부문장에게도 야 야 거리면서 깬다라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논란이 일자 LG생활건강 측은 A상무의 발언에 대해 조사 중이며, 원활한 조사를 위해 대기 발령 조치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지는 논란들

     

     

    막말 논란이 일자 인터넷에서는 최연소 임원을 꿰찬 A상무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심미진 상무 막말 발언 왜? - 바로 가기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스포티지 nq5 풀체인지 옵션 제원 가격 출시일 총 정리

    스포티지 nq5 풀체인지 옵션 제원 가격 출시일 총 정리 이번 포스팅은 풀체인지 신형 스포티지 NQ5 가격 및 제원 관련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이번 NQ5가 기존과 뭐가 달라졌을지에 대해서도 함께

    memiant.tistory.com

     

     

     

    소마 공사 발언 내용 망언 저지른 이유 총정리 바로 가기

    소마 공사 발언 내용 망언 저지른 이유 총정리 바로 가기 스가 총리 취임 후 첫 한일 정상회담이 불발된 원인으로는 소마 히로히사 총괄공사의 문 대통령 폄하 발언 망언이 꼽혔는데. 소마 히로

    memiant.tistory.com

     

     

     

    히어로즈 테일즈 암살자 전직 스킬 성직자 직업추천

    히어로즈 테일즈 암살자 전직 스킬 성직자 직업추천 오늘은 7월에 나온 따끈한 신작중 하나인, 히어로즈 테일즈에 나오는 직업들을 한번 알아보고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