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직자소액대출 과다부결자도 가능한가

 

무직자소액대출 과다부결자도 가능한가?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시작에 앞서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인 만큼 항상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리며, 시간 아깝지 않게 무직자소액대출 과다부결자도 가능 정리를 드렸으니 끝까지 아래 포스팅 내용 함께하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무직자는 소액도 대출이 어렵나?

     

     

    무직자는 왜 소액도 빌리기 어려운가요? 주부, 대학생, 프리랜서, 일용직 등 직업이 있는 경우도, 없는 경우도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상환 가능성을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금융회사에서 우리에게 자금을 빌려줄 때, 돌려 받을 수 있을지를 상당히 고심하는데요.

     

    무직자인 경우, 기본적으로 일정한 수입과 직업이 없으므로 갚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신용점수가 낮은 사람이 많고 신용카드 사용 기간도 길지 않아서 추정 소득도 산출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직장과 정기적인 소득이 없다고 해서 돈을 빌려주지 않으면 모든 국민은 결국 사채나 이용할 수밖에 없고 고금리 부담으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정부 차원에서 일정 금액 한도까지는 1금융권에서 빌릴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신용점수가 조금 낮더라도 수입이 없다고 하더라도 정규 직장이 없다고 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곳은 어디인가?

     

     

    • 우리, 신한
    • 카카오, 농협
    • 핀크 등
    • 비대면 모바일, 무서류 등 24시간 가능

     

    대학생, 프리랜서, 주부, 일용직 노인, 군인 가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자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금융범죄 이력이 있거나 신용도가 지나치게 낮은 경우엔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연체가 된 경우엔 더욱 그렇구요. 다만 요즘 대출 규제로 인하여 무직자 소액대출도 어느 은행에서 무조건 가능하다 이렇게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따라서 여러 금융회사를 비교하면서 가능한지, 불가능한지를 따져보아야 하는데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은행 리스트와 상품명 금리 및 한도, 조건 등을 아래 글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저 역시, 무직 일 때 돈을 금융회사로부터 빌렸던 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했던 만큼 여러분께 반드시 필요한 유의사항도 함께 정리해되었습니다.

     

    꼭 읽어보셔야만, 자금 확보 차질 없이 가능하실 겁니다.

     

     

    신용점수가 별로라면?

     

     

    만약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면, 일정한 재산이라도 있다면 담보대출이 가능하지만, 이런 경우는 상당히 드뭅니다. 재산은 아파트와 빌라와 같은 주택 혹은 일정 금액을 예치한 주택청약통장 자동차 등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런 재산이 있다면 담보 대출을 받는 것이 이율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금리를 낮게 유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신용점수를 잘 유지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점수 관리 방법도 모르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올릴 수 있는 것도 놓치고 신용 상태가 엉망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19세를 넘었다면 민법상 성년이 되었다면 무조건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중요한 순간에 돈도 빌리지 못하고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 수준이 높아야 무직자 소액대출 저금리로 받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관리하는 방법을 배워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연두론 무직자소액대출 총량규제 : 주의사항

    연두론 무직자소액대출 총량규제 : 주의사항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시작에 앞서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인 만큼 항상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리며, 시

    memiant.tistory.com

     

     

     

    대출이자계산기, 대출 상환 비교

    대출이자계산기 대출 상환 비교, 주택담보대출 이자계산기 해당 내용과 관련해서 아래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 계속 알아보기 > 시작에 앞서 : 어디까지나 여러분들을 대상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