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여자친구 재계약, 해체 이유 정보모음(쏘스 뮤직 계약 종료), 멤버(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 친구 재계약, 해체 이유 정보모음(쏘스 뮤직 계약 종료) /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18일 팬카페와 위버스를 통해 여자친구 멤버 6명 전원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과 재계약하지 않고 5월 22일 전속 계약 종료를 알렸습니다.

 

여자친구-재계약-해제이유-정보모음-쏘스뮤직
여자친구-재계약-해제이유-정보모음-쏘스뮤직

'

목차

#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이유

# 그 외의 이야기, 생각

# 맺음말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 이유

 

바로 어제 여자친구 맴버 유주의 sns에 데뷔 1일 전 썼던 일기가 올라오고 뉴스를 보니 갑자기 여자친구 해체라는 제목이?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걸그룹 중에 탑급이라고 생각하는 그룹인데, 최근 신곡이 잘 안 나오기도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해체라니 보통 마지막 앨범을 내고 이번이 마지막이라, 각자 원하는 목표를 위해 해체합니다.라는 순서로 해체를 하던 기존 걸그룹들과 많이 다른 모양이라 사람들이 여러 가지 추측성 글들을 적고 있는데 관련한 정보들을 모두 모아보았습니다.

 

여자친구-재계약-해제이유
여자친구 해제

 

 

1. 첫번째, 소속사와의 갈등, 문제

 

 

첫 번째, 소속사의 문제와 관련한 내용들입니다. 걸그룹 여자 친구의 소속사는 쏘스뮤직 입니다. 소속 가수가 여자 친구밖에 없는데, 소속사의 문제 썰이 나올 수밖에 없는 게 이전에 계획되어있던 여러가지 행사들을 여자친구 해체와 동시에 모두 취소해서 팬들이 많이 화가 나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5월 19일 저녁 아직까지는 소속사에서 해명이 없는 상태라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여자친구가 2배속 댄스, 시간을 달려서 이후로 그 이상가는 히트가 없기는 했기에 소속사가 여자친구를 팽하고 빅히트랑 연계해서 새로운 걸 그룹을 만든다는 이야기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추측성 글일 뿐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여자친구-재계약
여자친구 해체일

 

사실 소속사에서 어느정도 생각이 있다면 여자친구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걸그룹도 아니고 그래도 걸그룹중에 유명한 편인데 이렇게 간단하게 아무 행사도 없이 랜선 팬미팅 하나도 없이 해체한다는 게 이상하다고 생각됩니다.

기존 행사를 다 하고 해체하는 것도 아니고, 모두 취소했다는점에서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이야기라 추측성 글들이 더 나오기 전에 소속사의 해명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2. 멤버간의 불화 관련 추측보험

 

 

 

두 번째, 멤버 간 불화와 관련한 설입니다. 걸그룹이 아무리 잘 해체하고 아무리 친해도 해체하는 순간 불화설이 돌기 마련입니다. 일단, 항상 최악의 상황부터 떠오르는 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제가 보았을 때 이 썰(추측)은 거의 힘이 없다고 보입니다. 그냥 댓글 읽다 보면 어쩌다 나올 정도라 생각되었기에, 사실상 해체할 이유가 없는 걸그룹이기에 더욱더 힘이 없어지는 의견이라 생각됩니다.

 

 

3. 전속계약 종료기간이 도래했다

 

이건 사실 가능성이 전혀 없지는 않지만 진짜 희박한데 어쩌다 보니 전속계약 종료기간이 되었고 시국이 시국인 지라, 앨범 내기도 좀 그래서 '그냥 종료기간에 종료했다'라는썰인데 소속사는 이런 주장을 하고 싶겠지만 사실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 외의 이야기, 생각

 

데뷔 때부터 청순 파워 콘셉트로 주목받은 여자친구는 미니 2집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시작으로 '시간을 달려서' , '너 그리고 나' 등이 연달아 히트하며 2016년에는 최정상 걸그룹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미끄러운 무대에서 넘어지고, 폭우 속에도 열심히 하는 직캠이 알려지며 인지도와 인기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었다고 봅니다. 저 역시도 넘어지는 모습을 보고 비 맞으면서도 공연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연민의 감정을 느끼곤 했는데, 해제한다니 더욱 아쉬울 따름입니다.

 

여자친구-재계약
여자친구 앨범


비록 여자친구가 이제는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지만 이름 없던 소스뮤직이라는 소속사를 일으켜 세우고 데뷔 때부터 진짜 열심히 한 건 인정해 줘야 한다고 보입니다.

 

걸그룹으로 보기 드물었던 칼군무나 전설의 2배속 댄스는 가요계 역사에 '영원히 남을 것 같다' 생각됩니다.

 

 

맺음말

 

어제까지만 해도 단체 사진 올라왔는데 하루아침에 해체라니 많은 팬분들 멘붕 오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역시도 멘탈이 와장창인데 오죽할지 상상이 안 갑니다. 보험

 

 



​멤버들 인스타 다 들어가 봤는데 아직은 누구도 반응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쏘스뮤직은 여자친구 더 끌고 갈 생각 없었고, 전원 재계약 불발됐으니 하이라이트처럼 다 같이 새롭게 재데뷔했음 차라리 좋을 것 같다 생각됩니다.

이렇게 실력 있고 케미 좋은 걸그룹도 드무니, 또 여자친구와 함께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핸드폰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핸드폰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다음 주에 월급이 들어오는데, 당장 오늘 현금이 없어서 경조사비를 내기 위해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교환 등에 대해서 의문과

memiant.tistory.com

 

 

 

amd 주식 주가 전망 - 미국주식, 해외주식

AMD 주가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반도체 수요 증가로 인한 실적 증대와 점유율 확대가 마치 엔비디아의 모습을 재현하는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오늘은 AMD 주식의 주가 전망에 대해서 다루어

memiant.tistory.com

 

 

 

로블록스(RBLX) 주식,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샌드박스 게임

로블록스(RBLX) 주식,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샌드박스 게임 오늘은 제가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해외주식을 하나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국내 주식 말고 해외주식을 더 선호하는 이

memi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