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코인(Xym) 시세 전망, 거래소, 업비트 상장일, 넴(XEM) 코인과의 관계, 출금 방법
업비트에서 드디어 심볼코인 에어드랍을 해당 유저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다. 때문에 심볼코인을 이용해서 하베스팅이나 스테이킹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실정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심볼 코인, 넴 코인 관련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은 소중한 여러분들의 시간이니만큼 좋은 정보 드리고자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목차
# 넴, 심볼 코인 소개
# 심볼 코인 업비트 상장, 시세 전망
# 맺음말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넴, 심볼 코인 소개
최근 거의 대부분의 코인들이 하락 직전의 70-80% 수준으로 회복되는 모습을 보였으나, 지속적으로 대장 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비트코인의 지지부진한 흐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당장의 가격에 흔들리기보다 꾸준한 프로젝트 진행 실적이 있는 코인에 집중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만, 투자에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5월 13일 동사의 공식 트위터 공시에 따르면, 넴에게 4월은 많은 사건들이 있었던 한 달이었던 거 같습니다.
특히 심볼의 경우에서 '월렛 업데이트'는 물론 기술 로드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넴과 심볼의 경우에는 코인 자체의 용도 및 목적들에 대해 따지기보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기관이나 기업의 특정 프로젝트에 응용될 수 있는 생태계나 프로그램 언어와 같은 모습을 갖추고 있다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심볼 코인의 경우 업비트 이용자들의 경우 이미 지난 3월경 에어드랍을 받은 상황이지만 실제 현금화를 제대로 시키고 있지 못한 상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화로 마침내 거래 가능한 거래소들이 가시화되고 있는 실정이기는 하나, 아직까지도 메이저 거래소들에 상장시키지 못한 상태이므로 시간을 추가적으로 두고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라 보입니다.
섣부르게 모르는 거래소에 들어가는 것은 사실 굉장히 위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심볼 코인 업비트 상장, 시세 전망
코인 상장 가격은 거래소가 임의로 결정하는데, 그래서 심볼코인 시세 전망의 예측은 어렵다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발행량과 목적이 비슷한 코인의 시가총액을 통해 아래 내용에서 함께 유추해보려고 합니다.
심볼의 경우에는 넴 코인과 동일하게 최대 발행량이 90억 개 정도입니다. 코인 개수의 총발행량은 73억 개가 되게 되며, 그중 정확히 얼마큼이 유통될지는 알 수없으니 총발행량으로 모두 계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가지 가장 유력한 공론으로는 넴, 심볼 코인의 비율이 1 : 1로 이루어질 것이라는 내용이 유력합니다. 넴과 발행량은 같지만 사실, 넴 코인의 경우에는 대 메이저 알트코인입니다.
이는 결국, 1 : 1이라는 에어드랍 비율만 보고 같은 가격이 형성될 거라고 보시면 안 된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비트코인의 심볼코인(Xym) 상장과 관련하여
심볼코인의 최대주주는 바이낸스 거래소입니다. 심볼코인이 상장되면 일단, 시총 순위 30위권이므로 물량이 만만치 않은 코인이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의 블라인드 상장 케이스와는 달리 바이낸스는 공정한 상장심사와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정리 드릴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사용자들의 투표 결정을 통해 '심볼코인 상장 여부'가 결정 및 조만간 런처패드를 가동하지않을까 전망됩니다.
비트코인 업비트 심볼코인 출금하는 방법
심볼코인은 넴을 에어드랍한 심볼이 게이트 아이오거래소로 보내서 이더리움으로 변환하면 가능합니다.
제 생각엔 업비트가 심볼코인 입금 자체는 계속해서 허용하지 않은 것으로 업비트에 심볼코인을 상장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그냥 해결을 좀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맺음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본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어디까지나 투자를 조장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에는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댓글